처음에는 갑자기 신호가 15초나 끊어짐
다시 연결되니 지고 있음

두번째 판엔 시그마 빨리 켜려는데
이프리트 꺼낼때 나공익 나와서
이프리트 데미지 입음

3번째는 외부에서 (급한전화)방해를 받음


존나 소리 지르고 싶다

존나 크게 욕하고 소리지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