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2월부터 생각하던건데
작년 4월초인가 크로스로드 끝나고 자유계약 311 도는거 말고 할거 전혀 없는 겜 됐을 때 다음 메인즐길거리 나올때까지 거의 1달 반걸림
그다음 나온게 메인스토리 5였는데 이 새기들 메인 5 얼추 만들어두고 출시한걸로 알고 있는데도 챕터 5를 한달 분할 출시함 시발
5월~7월까지는 말할 것도 없이 없뎃만 계속 반복이였고
1년 지났는데 그대로임
4월에 스킨도 안만들고 웹툰작가랑 협업해서 걔가 다 만들고 떙처리하고
5월? 복각만 ㅈㄴ 돌림
6월 ㅋㅋ 시발 콜라보 이거 만드는데 2달 걸렸냐 개새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