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원추천서(N) 쓰는 용도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7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메테오
클러스트
ㅇㅇ
에시온
우주
ㅇㅇ (175.203)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밀채용에 무슨..리타 뭐시기 있던데
[9]
131
0
ㄹㅇ 길티기어에 악감정 생길라그럼
[5]
148
0
붕어빵 머리부터 vs 꼬리부터
[8]
103
0
수명 1년당 3000만원 쳐주면 몇년 팔거임?
[7]
171
0
창작
유미나 따라그리기인데 그냥 유미나 그리기가 돼버린.
[15]
764
24
우씨 니들 솔이 밥으로 보여?
[3]
131
-1
컨소시엄은 그냥 아무데나 들어가면 되는거?
[4]
153
0
카톡 광고
[6]
155
5
난 시큼한 소스를 싫어함
[4]
85
0
나는 잠수함패치 이전에 아직도 버그 안고쳐지는게 제일 화남
[17]
142
-5
뉴비 적폐 뽑앗따....
[12]
193
0
팥 붕어빵vs슈크림 붕어빵
[24]
188
0
1년전 닥등이
[24]
1170
50
나한테 키 조금만 나눠줄사람 구함
[19]
169
0
슈퍼 비틱 갑니다
[3]
140
0
간짜장vs짜장
[5]
109
0
야호
[6]
124
2
날... "에디" 라고 불러주겠나...?
[14]
1163
31
이거 원작이 뭐더라
[20]
583
0
관남충 진짜 보통 잘생긴게 아닌가보네
[4]
293
4
탕수육 왜먹음
[1]
78
-1
이때가 카사 탈출 기회였는데
[1]
98
0
포럼유저라고 다 미워하지는 않음
[1]
176
1
사원추천서(N) 쓰는 용도 있음?
[6]
157
0
탕수육의 근본은
[1]
67
0
어이 카붕씨 탕수육 이야기는 그만하고
[2]
85
1
이 콘 파딱보다 주딱이 더 꼴리는것같음
[4]
129
4
첫 글
[8]
96
5
창작
여공익 그렸음
[31]
1101
62
저희 부먹 찍먹하지말고
[1]
86
0
자신의 잘못을 온전히 바라보는 건 쉽지 않은 듯
[3]
101
2
늪으로 빠지고 있는 기분이다
[1]
141
0
탕수육 소스만 먹는놈 없음?
[8]
121
1
야간에 근무하면서 챈질로 루팡 개꿀
[4]
82
0
머가 잠수함 패치된건데?
[5]
126
0
프리딜 대적자퀸DPS를 상회하는
[1]
106
0
근데 이거 티나냐
[7]
122
5
라이트닝!!!!!!!!!!!!!!!
[9]
136
0
요즘 걍 짱깨집이 물림
[2]
76
0
우리 각자의 운을 테스트 해보자
[5]
97
0
부먹찍먹으로 왜 싸우는지 모르겠음
[3]
123
0
사실 탕수육 뭐 안찍어먹음
[1]
78
1
밀리아 없는거 꼬와서 홧김에 채용 60번함
[3]
160
-1
요즘 챈 덜 보고 조용히 겜했는데
72
1
찍먹부먹으로싸워라
[4]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