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해본 모바일겜에는 출격모션 이렇게 빡세게 만든게임 없었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보면서 ㄹㅇ 뽕찼었는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3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ㅇㅇ
도트닝겐
ahffk
도트닝겐
왕소라
팔도
박살천사
연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그래도 융핵은 돈주고 못사겠던데
[3]
146
0
내가 이 분탕에 견딜 수 있는 이유가
[1]
116
0
각성캐 좆사기순이 어떻게됨
[10]
209
0
이거 게이 연성짤로 차단임?
[9]
1484
54
슬슬 정보 파는 패키지 더 나올 듯
75
0
에이미 왜 스나임?
[4]
120
0
각힐은 pve제왕이기라도하지 각등이는
[8]
210
0
요즘 생각해보니 각등이나 각힐 너무 사긴거같음 밸런스 조정이 필요함
[4]
148
3
생각해보니까 11.9 각성 패키지도 그랬네
[5]
184
1
아이리 꿀밤 때리고싶다
[3]
132
0
갠적으로 편의성은 지금이 압도적으로 좋음
[3]
132
1
이번 패스 어떰?
[3]
158
0
이거 사실 내가 병신짓한거임...
111
0
한섭은 테스트서버 맞는듯
92
4
유튜브보다가 납치당함
[3]
128
0
얀데레 관점의 노래
94
0
사실 1주년에도 우주갓겜은 아니었음
[17]
1652
32
그림 그리려햇는데 데박졸리네
82
0
이거 그거같지않냐
[4]
114
0
요즘 제일 잘써먹는 캐릭터
[4]
166
2
진지하게 전당5 에블린 별로같음
[4]
138
0
이제 좆기소리 안난다
[5]
95
0
이거보면서 ㄹㅇ 뽕찼었는데
[8]
203
2
창작
제이크 낙서
[10]
736
22
로스트 테크놀러지 복원...jpg
[3]
207
3
소신발언)
[2]
96
0
시발 좆기새끼
[4]
114
0
이번만입니다...
[3]
329
0
새벽챈에 지듣노
[2]
107
0
소신발언) 카챈은 방향성이 잘못됬어
139
0
나이엘 허메골골 무브먼트 두개가 좋나?
[12]
210
0
몬가...몬가잘못댓슴
[5]
118
0
아니 유튭 보는데 ㅋㅋ
[1]
201
1
비빔면vs짜파게티
[6]
180
0
짤꼴잠
[5]
234
0
지금자면 학원을 못간다ㅅㅂ
[1]
152
0
짤꼴잠
[1]
100
0
잠자기 귀찮아
[2]
101
0
니네 허메골골어케줌
[3]
173
0
짤꼴잠 2트
[1]
353
0
공속이 진짜 계륵임
[2]
174
0
켁 븜
[1]
115
0
これは完全クソゲーwwwwwwwww
[2]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