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뭐받을지 행복한 고민할때 나만 뚱해 있었고

이거 가지고 불평하면 뉴비 각성 주는게 그렇게 꼽냐는 애들도 소수 있었다


선택권 뿌렸을때 공익은 없었는데 

공익 대신 각등이를 뽑은 나는 선택권이 휴지조각이 되고

각힐 각등이 대신 공익을 뽑은 누군가에겐 공짜 각등이라고 생각하니까 좀 짜증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