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첫 그림이 이거였는데
엌ㅋㅋㅋㅋ
이딴것도 창작이라고 개추주는 인심에 용기생겨서
끄적끄적 하다보니 조금씩 봐줄만한거 나오게되더라
다른 금손들에 비하면 한참 멀었지만
이렇게 1년 2년 내공 쌓이다보면
나도 언젠가 개쩌는 창작물을 카챈에 선사할 수 있겠지
그러니
카사 아프지마


내 첫 그림이 이거였는데
엌ㅋㅋㅋㅋ
이딴것도 창작이라고 개추주는 인심에 용기생겨서
끄적끄적 하다보니 조금씩 봐줄만한거 나오게되더라
다른 금손들에 비하면 한참 멀었지만
이렇게 1년 2년 내공 쌓이다보면
나도 언젠가 개쩌는 창작물을 카챈에 선사할 수 있겠지
그러니
카사 아프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