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매복이면 개좇호로새끼가 따로 없는데 매복아니어도 멀쩡한편이 드뭄
나 매복은 아닌데 사랑니 새끼가 올라오면서 잇몸이랑 볼따구 씹창내서 결국 치과가서 죄다 발치함
특히 위아래 한번에 빼니까 피도 두배로 나더라
물론 매복이면 개좇호로새끼가 따로 없는데 매복아니어도 멀쩡한편이 드뭄
나 매복은 아닌데 사랑니 새끼가 올라오면서 잇몸이랑 볼따구 씹창내서 결국 치과가서 죄다 발치함
특히 위아래 한번에 빼니까 피도 두배로 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