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미야도 진지하게 잠수함너프 먹은 거 같음 ㅇㅇ (121.179)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90 작성일 2021-07-04 03:01:46 https://arca.live/b/counterside/29341983 메이즈 스충 주고 궁 존나 써도 스커밑딜인 건 이해가 안 됨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엘빅이 2021-07-04 03:02:32 처음 있는일도 아니니까 가능성은 있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1-07-04 03:04:48 요즘은 디펜이 유효타 흡수해서 그런거 아님? 미야 궁 데이터 상으로는 1월 3월 6월 확인해 봤는데 이상 없었음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07-04 03:08:08 삭제 수정 PvP면 이해가 가는데 PvE조차 문제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7-04 03:09:42 그걸 pve에서 왜...?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07-04 03:11:22 삭제 수정 애초에 미야 주력 컨텐츠 PvP가 아니라 PvE잖음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07-04 03:05:03 걘원래약했음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7-04 03:05:40 미야는 디펜 상향으로 간접너프 먹은거지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07-04 03:08:24 삭제 수정 PvP만 그런거면 이해가 가는데 펼쳐보기▼ Zionn 2021-07-04 03:14:34 *수정됨 딜은 예전이랑 똑같던데 연습장기준으로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07-04 03:15:29 삭제 수정 내가 작년 6월에 접었었으니까 그 이후 6개월동안은 어떤지 모르겠다. 근데 작년 초기에 궁쓰면 잡몹 다 날리던 그때랑은 확실히 딜차이 많이 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포드 vs 알비온 블루브릿지 레이크 코핀6 [2] ㅇㅇ (121.179) 2021.07.04 68 0 곧카바할거같아 [1] 복커 2021.07.04 75 0 메스충 그거 개나소나 맞추는거 아님? ㅋㅋ [8] 클러스트 2021.07.04 123 5 집에..가고싶어.. [3] Rhidelz 2021.07.04 79 0 무과금 부심 존나 이해안됨 [4] 피해제한탱커좀 2021.07.04 114 1 중국판호 vs 한국산용 ㅋㅋㅋㅋ [2] 묘갤러 2021.07.04 73 0 겨우 무과금으로 메스충 3셋맞춘걸 자랑하노 ㅋㅋ [16] Chiii 2021.07.04 1083 39 매카노도 갈데도 없음ㅋㅋ [1] 루루카 2021.07.04 112 0 ?? 이건 또 뭔 버그임?? [2] 노루토끼 2021.07.04 103 0 무과금이어때서 [28] 찌리찌리 2021.07.04 710 -24 부산 저런곳 아니다! [2] 금지어다 2021.07.04 99 0 카사엔 힐데가 있고 블아엔 아즈사가 있어서 둘다 못접음 [7] ㅇㅇ 2021.07.04 480 0 무과금 부심은 왜 부리는거임 [3] 문학용 2021.07.04 108 0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8] 블루아카이브 2021.07.04 193 0 카운터사이드가 섭종한지 3년 [2] 묘갤러 2021.07.04 108 1 매카노하려고 딴겜찾아보는데 [9] 쎅쓰머신 2021.07.04 127 0 ✋질문 pve돌릴껀데 솔저덱 어캐짜여 [6] 마우 2021.07.04 158 0 요새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쓰는말 [9] 묘갤러 2021.07.04 227 0 난 코노스바 한섭나오면 거기가서 요양좀해야지 [4] 한눈에보임 2021.07.04 249 0 밀리아는 신이야 [8] 파푸 2021.07.04 142 0 꿈에서 밀리아 공격전장 먹었음 [6] 김소빈 2021.07.04 148 0 건틀렛 이새기 오토덱인데 왤케 쌔냐 [9] CCRM 2021.07.04 279 0 이제 11시네 [1] 화선 2021.07.04 77 -1 미야도 진지하게 잠수함너프 먹은 거 같음 [10] ㅇㅇ (121.179) 2021.07.04 190 0 왜 카사에서 도망칠 생각을 함 [9] ㅇㅇ 2021.07.04 174 2 이터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 왕소라 2021.07.04 76 0 평생 음식을 거의 오른쪽으로 먹었더니 [2] 화선 2021.07.04 147 0 건틀렛 몰루 씨발년아 [1] 1주년ㅇㅇ 2021.07.04 120 1 유나는 사장님이 싫어 [5] 엘빅이 2021.07.04 122 0 나도 사랑니 윗 잇몸 찌르길래 ㅇㅇ 2021.07.04 80 0 이볼브원이 7월말이니까 담 각성은 9월정도겠네 [2] flaw 2021.07.04 160 0 ✋질문 레이크 다음에 함선 뭐 만듬 [3] Ander 2021.07.04 111 0 카사도이런거만들어줬으면좋겠다 [7] 루나남친 2021.07.04 119 0 사랑니가 아래에서도 남? [4] 화선 2021.07.04 180 0 사랑니는 매복 아니어도 좇같음 사붓 2021.07.04 111 0 블루아카이브 나오기만하면 이딴똥겜접음ㅋㅋ [19] 시이시이 2021.07.04 1531 30 제2의나라도 리니지 맞아 [3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7.04 212 1 본인 나공익 10차만에 뽑았다 비추눌러ㅋㅋ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04 135 3 아 차멀미 때문에 죽겠어.....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7.04 211 0 악몽레이드 25회 좇같네 진짜 [3] 청안아이 2021.07.04 129 0 설마 개노에 힘들다 한거 사실 판호 때문에 힘든거 구라친거 아닌가 [4] 역시난 2021.07.04 125 3 너무 아파 [1] 닉변이야 2021.07.04 81 0 내가 본 적은 없는데 만져본느낌은 사랑니 일케남 [4] 화선 2021.07.04 140 0 (권한 없음) 난 그래도 사랑니 잘 나서 다행이다 ㅇㅇ (121.179) 2021.07.04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03: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