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일대로 고여서 골1인데 플레 8종 침식체랑 매칭되고
블루브릿지 없으면 물량도 감당안되고
태반이 오토인데 오토 상대로 손컨해서 이겨봤자 감흥도없고
그러다 고인물 오토한테 강간당하면 진짜 순간적으로 갈갈마려워짐
고일대로 고여서 골1인데 플레 8종 침식체랑 매칭되고
블루브릿지 없으면 물량도 감당안되고
태반이 오토인데 오토 상대로 손컨해서 이겨봤자 감흥도없고
그러다 고인물 오토한테 강간당하면 진짜 순간적으로 갈갈마려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