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아는 진짜 불쌍하네 lllBoomerlll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39 작성일 2021-07-04 07:10:19 https://arca.live/b/counterside/29352398 공익건드니까 2중너프때리고만약 두번째거 롤백안됐으면 시발ㅋㅋ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블루아카이브 2021-07-04 07:11:03 trin 2021-07-04 07:11:26 근데 뭐 롤백안햇어도 좋아서 불쌍하진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밀리아 저격캐 금방 나오지 않을까 [4] 암왕제군 2021.07.04 96 0 지금이다 유나! [3] 망가에용 2021.07.04 103 0 페도떡밥 vs 산란떡밥 [2] ㅇㅇ 2021.07.04 128 0 알떡밥 굴리는 이유 [4] ㅇㅇ 2021.07.04 865 24 조만간 페도+알 떡밥 혼종 올라옴 [4] 주블 2021.07.04 102 0 아 깨진 액정 밟았다 [12] Rhidelz 2021.07.04 111 4 전당 깨다보면 짜증나는거 [2] 우투리 2021.07.04 92 0 알떡밥 개웃기네ㅋㅋㅋ [8] 시니즈 2021.07.04 157 -5 알 ㅇㅇ 2021.07.04 102 0 아무리 생각해도 잠수함 너프는 에바임 [4] 주블 2021.07.04 923 48 후발 건공들 어캄 [12] 베버 2021.07.04 972 19 본인 간나쓰선 체험하러감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4 75 0 아이러브 니키 따라가네... [2] 아로 2021.07.04 259 0 이제 밀리아 메이 채용끝나면 유입도 막히겠다. ngcn 2021.07.04 106 0 산란물이 안꼴릴수가있나 [1] 로아노크 2021.07.04 125 0 건틀렛 씨발 방금 2판 운 졸라 좋았네;;; [8] 페소라붕카린이 2021.07.04 137 0 ㅋㅋㅋ 콜라보 중인데 채용은 내일 마감ㅋㅋㅋㅋ ㅇㅇ 2021.07.04 86 0 델타 세븐이 백조의 호수라면 리플레이서는 브람스의 눈물이라고 생각함 에시온 2021.07.04 99 0 지금이다 유나! [3] 블루아카이브 2021.07.04 117 0 솔직히 유나가 앞에서 가랑이 벌리고 알낳는거 생각하면 [3] 람네 2021.07.04 178 4 나는 알드립봐도 별생각 안듬 [8] 쎅쓰머신 2021.07.04 933 24 알 진짜 좋아서 계속 말하는거임? [6] Zionn 2021.07.04 140 1 밀리아는 진짜 불쌍하네 [2] lllBoomerlll 2021.07.04 139 0 유나 산란이 꼴리는 이유가 뭐냐 [4] 람네 2021.07.04 145 -5 창작 유나콘 2장 업데이트 완료 [37] Rhidelz 2021.07.04 789 25 머리잘랐덩 [4] 차분하게 2021.07.04 61 0 내년 만우절에 유나나오면 [2] 망가에용 2021.07.04 88 -1 또 알챈이네 니미 [7] ㅇㅇ 2021.07.04 915 27 생각해보니까 삶은 유나란 다시 뷰지에 넣었다 빼면 [1] 람네 2021.07.04 90 -1 유나 알 얘기 더해줘 양하림 2021.07.04 71 -1 천장 얼마나 쳐야 많이친거야? [3] Quaser 2021.07.04 147 1 유나가 16살이였나 [1] 토깡이 2021.07.04 77 1 건 진짜 미친듯이 재미없음 ㅇㅇ (183.107) 2021.07.04 65 2 승부존]....짜장라면....짜짜로니 vs 짜파게티....택1...jpg [8] 꿀때지 2021.07.04 221 0 “유나, 알에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는데” [24] 람네 2021.07.04 1247 32 미친 야짤 ㅋㅋ [1] 리입 2021.07.04 142 0 근데 진짜 카사는 오래 갈 수가 없는 구조 같은데 [13] ㅇㅇ (125.132) 2021.07.04 1135 27 안 꼴리면 카사접음 [7] 소닉 2021.07.04 380 4 유나 라우라 스와핑 짤좀 [5] 학점대폭발 2021.07.04 116 0 유나알 산란 망가에용 2021.07.04 78 0 카사 뭔 일임? [10] dd 2021.07.04 149 0 카사가 서브겜이 되니 좋아짐 [6] ngcn 2021.07.04 176 0 이집 어린이정식만큼 맛있는곳은 없다니까 [7] 토깡이 2021.07.04 154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0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