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선가 끼이익! 소리나오면 내 카운터들

차에 치어갖고 시발 저어기 4차선 바깥에 누워있음

스나랑 레인저들이 주로 치이는데 딜도 딜이지만

치어서 넘어지고 일어나서 차량 터트릴때 또 넘어짐 ㅋㅋ

진짜 강소영 경찰차를 계속 쳐맞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