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 챌 티켓 지금쓰는게낳음?존버가낳음? 너말고니언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8 작성일 2021-07-04 07:20:35 https://arca.live/b/counterside/29352829 담패치까지 존버하는데 낳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ngcn 2021-07-04 07:20:59 캘거없으면 존버 있음 밀리아정돈 돌려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7-04 07:21:33 밀리아 전장 너무안나와서 포기했다..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7-04 07:21:03 예쁜아이 낳으세요^^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7-04 07:21:23 ㅇㅇ 2021-07-04 07:21:51 너말고니언니 2021-07-04 07:22:13 arcaea 2021-07-04 07:22:00 난 아끼려고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7-04 07:22:32 나도걍아낄까 솔하고 메이 안쓰지? 펼쳐보기▼ arcaea 2021-07-04 07:23:04 ㅇㅇ 둘다 대체불가는 아니라서 램리썰하고 이노 전장 존버하려고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7-04 07:32:38 ㅖㅏ나도 존버타야겠다 펼쳐보기▼ arcaea 2021-07-04 07:37:41 둘다 담주 패치때 나오는 거겠지?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7-04 07:41:17 맞아 화요일에나올걸 펼쳐보기▼ arcaea 2021-07-04 07:42:02 ㅇㅇ 2021-07-04 07:22:00 밀리아가 잘 낳을거 같음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7-04 07:22: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뽑 ㅁㅌㅊ? [2] 쿵쿵홍 2021.07.04 146 0 알떡밥이니까 박혁거세 생각나네 ㅇㅇdb 2021.07.04 95 0 겜좆같다는 떡밥보다 [1] 촤드 2021.07.04 101 -1 솔직히 보고싶긴함 [2] 오새린 2021.07.04 92 1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90일차 [1] ㅇㅇ 2021.07.04 68 0 이상한 떡밥 굴리지말고 [6] HeyHo 2021.07.04 120 -2 야스소녀는 요즘 어떰 람네 2021.07.04 103 0 아 시발 좆됬다 몸아픔ㅋㅋ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4 133 0 알챈보면 아이린산란 생각나네 [6] TLCrow 2021.07.04 533 1 근데 침식체간은 수간일까 [2] 양푼 2021.07.04 119 0 류금태 당신 아직 죄인 아닙니다 고개 드세요 [2] 야한눈나 2021.07.04 242 9 된장발사대나 알발사대나 ㅋㅋㅋㅋㅋ [1] ㅇㄷㄴ 2021.07.04 165 -5 똥탱크 맨처음이 천박하고 음탕한 말로 출발한게 아니라 Q3 2021.07.04 106 0 유나 알떡밥 은근 장수떡밥이네 도트닝겐 2021.07.04 79 0 12개월 휴가 받은 전설의 군인 [32] Dhehej 2021.07.04 1986 63 드디어 챌린지 2-15깸 [2] 망가에용 2021.07.04 73 1 피규어 커미션 같은것도 있나보네 [4] 크리스피크림 2021.07.04 124 1 알을.. 낳아달라고? [1] 블루아카이브 2021.07.04 110 0 여긴..여긴 왜이래.. [6] HeyHo 2021.07.04 170 0 근데진짜 응꼬에 혀넣어본사람잇음? [6] 로아노크 2021.07.04 205 6 이벤트 챌 티켓 지금쓰는게낳음?존버가낳음? [15] 너말고니언니 2021.07.04 178 0 건틀렛 담주 또 각성캐 퍼레이드 하겠네 시니즈 2021.07.04 102 0 카사 얘기 안하는 지금을 즐겨라 [3] 엘빅이 2021.07.04 138 -9 왜 또 알챈임 대체 불타는백두산 2021.07.04 95 0 건틀렛 확실히 시즌초반이라 등반하기 많이 어렵네 [2] 개구리맛사탕 2021.07.04 117 0 좀있으면 서폿으로 반사버프 주는애도 나올듯... [2] 도트닝겐 2021.07.04 105 0 광고보고 왔는데 어질어질하네요 [3] ㅇㅇ 2021.07.04 115 0 그래도 알 떡밥은 역겹지는 않음 [8] arcaea 2021.07.04 136 -1 “방금 낳은 유나의 알..” [2] 람네 2021.07.04 175 2 연합상점 개악임 [1] 우투리 2021.07.04 100 0 퀸 허벅지 꼬집어보고 싶지 않냐 [3] 운명 2021.07.04 140 0 밀리아 저격캐 금방 나오지 않을까 [4] 암왕제군 2021.07.04 96 0 지금이다 유나! [3] 망가에용 2021.07.04 103 0 페도떡밥 vs 산란떡밥 [2] ㅇㅇ 2021.07.04 128 0 알떡밥 굴리는 이유 [4] ㅇㅇ 2021.07.04 865 24 조만간 페도+알 떡밥 혼종 올라옴 [4] 주블 2021.07.04 102 0 아 깨진 액정 밟았다 [12] Rhidelz 2021.07.04 111 4 전당 깨다보면 짜증나는거 [2] 우투리 2021.07.04 92 0 알떡밥 개웃기네ㅋㅋㅋ [8] 시니즈 2021.07.04 157 -5 알 ㅇㅇ 2021.07.04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07: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