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타이탄이 최고의 탱커 아닐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7-04 08:48:27 https://arca.live/b/counterside/29356994 밀리아한테 안죽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꿀햇반 2021-07-04 08:50:51 ㅇㅇ 2021-07-04 08:52:14 djdojo 2021-07-04 08:52:11 djdojo 2021-07-04 08:52:26 ㅇㅇ 2021-07-04 08:52:29 djdojo 2021-07-04 08:53:57 *수정됨 처음부터 찐 탱커로 내놓을려 했으면 지금 달고 있는 무장에 발칸과 방어장 생성기도 달고 나왔다. 타이탄에 비해 쬐깐한 야누스는 잘만 달고 있는 방어막을 왜 타이탄 게이는 못달고 나오노? 덩치값 못한다 이기 펼쳐보기▼ qpqp 2021-07-04 08:53:39 양푼 2021-07-04 08:56:34 어림없지 메카피해 밀리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펩시제로 투쁠원됬네 [5] ㅇㅇ 2021.07.04 152 0 밀리아 특수기가 존나 선넘긴 했는데 [7] loo 2021.07.04 176 0 축하해주십쇼 [10] ㅇㅇ 2021.07.04 163 5 오늘도 알챈임? [3] ㅇㅇ 2021.07.04 119 -1 심화 언제 깨냐 이거 [1]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7.04 100 0 알챈될때마다 짤줍고다님 [5] 서버점검 2021.07.04 257 0 최고의 계란후라이 [5] ㅇㅇ 2021.07.04 123 0 ✋질문 이지수 그리 쓸모업슴? [18] 카링 2021.07.04 296 1 오랜만에 왔는데 [5] 걸늬 2021.07.04 103 0 알먹고 왔음 [1] 은루 2021.07.04 127 0 근데 피자 시키면서 궁금해졌는데 [5] 엘빅이 2021.07.04 148 0 아카데미 유치부는 언제 나올까? [1] ㅇㅇ 2021.07.04 114 0 속보) 6종 침식체 등장 [27] ㅇㅇ 2021.07.04 800 36 유나 알 품으면 뭐나옴? [4] 아기중붕 2021.07.04 120 0 미니브라자 씨발련 존나 안대주네 [2] 전략폭격 2021.07.04 182 5 전 하림이 웨딩이 보고싶어요 [2] 오새린 2021.07.04 162 1 유나 알이면 특식 완성이네 [4] dlbodkel 2021.07.04 109 0 유나콘 이거 알이냐? ㅋㅋㅋㅋㅋ [12] Seksu 2021.07.04 212 5 스비게이야,, [14] 뭐함 2021.07.04 919 41 알쟁이들아 나도끼워줘 힐데져아 2021.07.04 87 1 요즘 많이 쓰는콘 [2] 잉딩 2021.07.04 86 0 이제 건틀렛 랭크 기준 낮춰야하는거 아니냐? [1] MBT 2021.07.04 75 0 뭐든지 야하게 만드는 이미지.JPG ㅇㅇ 2021.07.04 161 0 사실 타이탄이 최고의 탱커 아닐까 [8] ㅇㅇ 2021.07.04 133 0 에이미 사랑해 [2] 기린그린 2021.07.04 95 0 하림이 수영복만 나와주면 더이상 바랄거없을듯 [4] ㅇㅇ 2021.07.04 107 1 카운터사이드 찌찌크기순위 [17] 꿀햇반 2021.07.04 208 2 며칠째 알챈이야 [2] ㅇㅇ 2021.07.04 90 0 유나는 알을 낳나요? [1] 아헹 2021.07.04 98 1 카운터사이드는 유나가 지배한다! [1] 아기중붕 2021.07.04 56 0 이게 역류가 아니면 뭐임 [5] trin 2021.07.04 156 0 뭔 또 유나알챈이여 [4] 평생흑우 2021.07.04 121 0 또 알챈이네 염병 [3] 잉딩 2021.07.04 77 0 본인 군붕이됨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4 79 0 그냥 명빵 같이 애초에 짱껨 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게 아닐까 [1] 라쿰 2021.07.04 92 0 하... 유나 알낳을때 [4] dlbodkel 2021.07.04 127 0 융합핵으로는 108렙까지만 찍어주는 사람은 개추 ㅋㅋㅋ ㅇㅇ 2021.07.04 119 1 창작 유나콘 1장 추가완료 [31] Rhidelz 2021.07.04 827 29 창작 용혈 주시연 [8] dwsss 2021.07.04 1700 21 역으로 중섭을 본섭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을지도 몰라 [2] 보르챠 2021.07.04 81 -2 캬루 등장 [1] 잉딩 2021.07.04 84 0 아카데미 초등부 생긴 이유 너무 노골적이다 [1] ㅇㅇ 2021.07.04 94 0 근데 유나 알낳으면 아기중붕 2021.07.04 84 0 허수코어로 고급자재 사도 돼? [1] 아헹 2021.07.04 92 0 알 낳는 가은이도 꼴리지않냐? [6] ㅇㅇ 2021.07.04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08: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