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핫식스 꽤 마실 만 하네 OrangeTre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2 작성일 2021-07-04 09:56:54 https://arca.live/b/counterside/29360930 에너지드링크가 다 창렬 평준화 돼서 핫식스가 상대적으로 괜찮아졌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1-07-04 09:57:04 새로 나온 시리즈 괜찮던데 펼쳐보기▼ OrangeTree 2021-07-04 09:57:35 응 하얀거 꽤 맘에 들더라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7-04 09:58:36 핫식스 무슨 맛이 마시씀? 펼쳐보기▼ OrangeTree 2021-07-04 10:00:17 나는 포스라고 써져있는게 괜찮았는데 합성향이라서 구체적으로 무슨맛인지는 모르겠네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7-04 10:00:42 포스 ㅇㅋ 펼쳐보기▼ OrangeTree 2021-07-04 10:00:23 취향 좀 탈 것 같아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7-04 09:58:40 OrangeTree 2021-07-04 10:00: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저들끼리 싸우는 이유 [1] dwsss 2021.07.04 101 0 전략전 그냥 풀각성 박아놔도 들어오던데 [7] ㅈㅈ 2021.07.04 147 0 나는 낚시덱 안좋게 보긴함 아이사타 2021.07.04 110 0 나처럼 만들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7.04 84 0 걍 중국에서 카사를 사버렸음좋겠음ㅋㅋ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4 94 1 혼란한 전쟁터챈에 희소식 [11] zkamcc 2021.07.04 149 3 전략전 낚시댁만 골라서 잡는데 재밌음 [1] ㅇㅇ 2021.07.04 85 0 전략전 소대 정보 공개 정책의 고려 swratra 2021.07.04 53 0 뉴비때 당하는 건모질 빌드 블루브릿지 2021.07.04 109 0 여기서 싸우지말고 루나남친 2021.07.04 65 2 그냥 유나 보지에서 나온 레일리 알 얘기나 해라 [7] 엘빅이 2021.07.04 104 3 가끔 낚시덱 당하는이유 [4] 뷰룻 2021.07.04 126 0 협력사 관리 안할래? [3] 치아가 2021.07.04 89 0 이노가 아니다 한우쟝 2021.07.04 52 -1 굳이 전략전 낚시덱 안해도 [2] 양하림 2021.07.04 111 1 근데 참 스비가 대단하긴해 스츙 2021.07.04 111 2 근데 왜또 유저들끼리 싸움 [3] 쎅쓰머신 2021.07.04 122 2 오늘 저녁은 [2] 역시난 2021.07.04 59 0 오자마자 떡밥좆같노 [1] 메테오 2021.07.04 107 0 낚시덱 바꿈 [2] 잉딩 2021.07.04 86 0 낚시덱이 욕먹는건 낚시를 당하는게 뉴비뿐이어서가 아닐까?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04 997 37 (권한 없음) 요즘 전략전보다 랭킹전이 더 편하지 않나? [4] 학점대폭발 2021.07.04 108 0 핫식스 꽤 마실 만 하네 [8] OrangeTree 2021.07.04 92 0 나유빈이 대적자인 이유 다크소울템플러 2021.07.04 67 0 낚시덱 걸리면 ㅈ같깅함 루나남친 2021.07.04 78 0 낚시덱보다 진심방덱이 건포더잘벌듯 [4] 알레아 2021.07.04 105 0 누구한명 곧 저격먹겟네 [3] 스츙 2021.07.04 127 0 낚시덱을 굳이 왜함 [3] 엘빅이 2021.07.04 124 0 사실 나도 레벨 50때부터 오픈덱 안 침 Serika 2021.07.04 66 -1 사실 낚시덱 아니면 풀방덱 쳐야됨 [4] ㅇㅇ 2021.07.04 90 0 걍 전략전보다 풀오토 랭크전이 더 재밌을텐데 [3] Paka 2021.07.04 84 0 마참내! 게테라토스 2021.07.04 69 0 이번에 건 개편하고나서 랭크전은 아무도안하는거야? [5] ㅇㅇ (119.170) 2021.07.04 126 0 낚시덱 왜 욕하냔 새끼 글목록 보니까 [2] ㅇㅇ (182.218) 2021.07.04 128 5 전략전 낚시덱이 나쁜건 아닌데 Chobo 2021.07.04 143 2 소신발언) 뉴비 제초제라는 말도 웃김 [8] 연비 2021.07.04 295 -8 “전략”전이긴한데 블라인드 말고 좀 재밌는거 도입했으면 [2] 람네 2021.07.04 63 0 낚시덱 걸리고 화내는거 이해할 수 있음 [1] 평생흑우 2021.07.04 99 0 어쩌다보니 취임1주년찍었다 [1] 아무튼아님 2021.07.04 76 4 낚시덱을 왜욕함 아티아티 2021.07.04 101 -7 대체 낚시덱이 왜 뉴비제초제라고 생각하는 거임?? [13] ㅇㅇ (121.179) 2021.07.04 1025 36 카사 그래도 글로벌에서 먹히는 아트다 [2] 한눈에보임 2021.07.04 111 0 아이리 풀네임이 아이리 알포드였네 [3] swratra 2021.07.04 177 0 메인스토리 추가속도가 진짜 말도 안돼게 느림 [5] 잉딩 2021.07.04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10: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