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혼란한 전쟁터챈에 희소식 zkamcc 추천 7 비추천 4 댓글 11 조회수 149 작성일 2021-07-04 10:00:25 https://arca.live/b/counterside/29361128 뉴비 레벨업함애호해죠 추천! 7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1] Enduring 2021-07-04 10:00:34 양하림 2021-07-04 10:00:36 몰루브릿지 2021-07-04 10:00:45 뉴비? 펼쳐보기▼ 답다바 2021-07-04 10:01:00 잉딩 2021-07-04 10:01:03 동치미 2021-07-04 10:01:09 촤드 2021-07-04 10:01:12 zkamcc 2021-07-04 10:01:29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7-04 10:01:32 zkamcc 2021-07-04 10:02:05 ㅇㅇ 2021-07-04 10:01: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전/격전 스튜비오비사이드 컨소에서 알려드립니다 [11] 베버 2021.07.04 209 4 걍 낚시덱무서우면 밑에 약한거 치면됨 [2] knsM_ 2021.07.04 109 -4 왤캐 유저들끼리 말 ㅈ같이함 [4] 루나남친 2021.07.04 1130 33 지금 생각해도 공익상향은 이해안감 [6] 오새린 2021.07.04 114 1 올바른 걸레 전략전 덱 예시 [1] 갤쁘리 2021.07.04 118 1 110 풀각성 소대같은거 보이면 오기생겨서 들이박는데 람네 2021.07.04 68 0 사실 저두 낚시덱 해요 [5] Cabala 2021.07.04 104 0 양심고백) 전략전 공익퀸에 쳐발려서 풀방덱은 안침 ㅇㅇ 2021.07.04 76 0 조치함 [2] DButton 2021.07.04 159 5 램리썰 잘 나오겠지? Enduring 2021.07.04 54 0 낚시덱도 참신하면 좀 웃기기라도 한데 [1] OldKing 2021.07.04 131 1 뭐냐 씨발 이거 왜 리플킹 왜 없어 겟타 2021.07.04 84 0 진지하게 낚시덱이 뉴비제초기라고 생각하냐? [5] 연비 2021.07.04 233 -9 (권한 없음) 속보) 길티기어 양다리중 ㅋㅋㅋㅋ [14] ㅇㅇㅇ 2021.07.04 1640 38 겜은 망했는데 [2] 걸늬 2021.07.04 110 0 말만 좀 예쁘게 하면 될 텐데 [4] 주블 2021.07.04 140 -3 이노 메카닉이냐 한우쟝 2021.07.04 51 -2 유저들끼리 싸우는 이유 [1] dwsss 2021.07.04 101 0 전략전 그냥 풀각성 박아놔도 들어오던데 [7] ㅈㅈ 2021.07.04 147 0 나는 낚시덱 안좋게 보긴함 아이사타 2021.07.04 110 0 나처럼 만들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7.04 84 0 걍 중국에서 카사를 사버렸음좋겠음ㅋㅋ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04 94 1 혼란한 전쟁터챈에 희소식 [11] zkamcc 2021.07.04 149 3 전략전 낚시댁만 골라서 잡는데 재밌음 [1] ㅇㅇ 2021.07.04 85 0 전략전 소대 정보 공개 정책의 고려 swratra 2021.07.04 53 0 뉴비때 당하는 건모질 빌드 블루브릿지 2021.07.04 109 0 여기서 싸우지말고 루나남친 2021.07.04 65 2 그냥 유나 보지에서 나온 레일리 알 얘기나 해라 [7] 엘빅이 2021.07.04 104 3 가끔 낚시덱 당하는이유 [4] 뷰룻 2021.07.04 126 0 협력사 관리 안할래? [3] 치아가 2021.07.04 89 0 이노가 아니다 한우쟝 2021.07.04 52 -1 굳이 전략전 낚시덱 안해도 [2] 양하림 2021.07.04 111 1 근데 참 스비가 대단하긴해 스츙 2021.07.04 111 2 근데 왜또 유저들끼리 싸움 [3] 쎅쓰머신 2021.07.04 122 2 오늘 저녁은 [2] 역시난 2021.07.04 59 0 오자마자 떡밥좆같노 [1] 메테오 2021.07.04 107 0 낚시덱 바꿈 [2] 잉딩 2021.07.04 86 0 낚시덱이 욕먹는건 낚시를 당하는게 뉴비뿐이어서가 아닐까?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04 997 37 (권한 없음) 요즘 전략전보다 랭킹전이 더 편하지 않나? [4] 학점대폭발 2021.07.04 108 0 핫식스 꽤 마실 만 하네 [8] OrangeTree 2021.07.04 93 0 나유빈이 대적자인 이유 다크소울템플러 2021.07.04 67 0 낚시덱 걸리면 ㅈ같깅함 루나남친 2021.07.04 78 0 낚시덱보다 진심방덱이 건포더잘벌듯 [4] 알레아 2021.07.04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10: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