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때릴때 수치보고 피하면됨
애시당초 싸울 이유도 없고 새로고침 하는것도 막힌것도 아니고 싸울 이유자체가 없음
뉴비들 오면 방덱 최저수치 알려주고 이거 기준삼아 낚시덱 피하라 하면됨
싸우는게 이상한것임
그냥 때릴때 수치보고 피하면됨
애시당초 싸울 이유도 없고 새로고침 하는것도 막힌것도 아니고 싸울 이유자체가 없음
뉴비들 오면 방덱 최저수치 알려주고 이거 기준삼아 낚시덱 피하라 하면됨
싸우는게 이상한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