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때릴때 수치보고 피하면됨

 애시당초 싸울  이유도 없고 새로고침 하는것도 막힌것도 아니고  싸울 이유자체가 없음


  뉴비들 오면 방덱 최저수치 알려주고 이거 기준삼아 낚시덱 피하라 하면됨


  싸우는게 이상한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