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낚시덱으로 늒네 제초하는건 본인 선택인데

거기에 뒤따른 호감작, 고로시는 본인책임이며

일종의 암묵적인 룰이다.


2.

낚시덱하는걸로 저격하는거는 진짜 악질인 새끼들이

낚시하고 대놓고 딸친거 모아놨다가 

나중에 호감작 저격 터뜨릴때 같이 터지는거지 

낚시덱 했다고 저격하는거는 저격거리가 아니라

막고라인가 뭐시기인가 거기가서

둘이서 해결해야할 사항인거 같음. 


요약

낚시덱하는거 문제 x

거기에따른 호감작은 본인이 책임

딴걸로 호감작 하다가 같이 터지는 저격 o

낚시덱만 했다고 저격은 글쎄 

막고라인가 뭐시기가서 둘이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