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퍼니싱하러 간다 이기야~


ㅋㅋㅋㅋㅋ 카사 좆망하겠노 이기

얼른 채용권 30장이랑 이터니움1만이랑 긴급 이터소모 핫타임이라도 해야하지 않겠노?


예아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