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하고 사무실 쓱 둘러보고

노트북 가져와서 내 자리에 앉아서 유튜브 보면서

폰으로는 카사 통발돌리기

국가근로장학생인데 학교 밖에서 일한다고 

교외근무 시급 11150원 줌. 


같이 일하는 선생들도 학교에서 일안하니까

눈치볼사람들 없어서 지각하고 

적당히 보다가 퇴근도 30분 가량 일찍하는 경우있음. .


아직 머학생이면 국가근로장학생 꼭 신청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