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그쪽에서 자기내들이 일러손수 그려서 올린건데
그거에 불만있으면 걍 하지마
얼마나 꼽냐? 안그래? 뭐 꼬와서 게임이나 할 수잇겠음?
걍 하지마 ㅇㅇ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
대적자 셋 못 얻은 외국응디들은 얼마나 꼽겠노
걍 그쪽에서 자기내들이 일러손수 그려서 올린건데
그거에 불만있으면 걍 하지마
얼마나 꼽냐? 안그래? 뭐 꼬와서 게임이나 할 수잇겠음?
걍 하지마 ㅇㅇ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
대적자 셋 못 얻은 외국응디들은 얼마나 꼽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