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그쪽에서 자기내들이 일러손수 그려서 올린건데

그거에 불만있으면 걍 하지마

얼마나 꼽냐? 안그래? 뭐 꼬와서 게임이나 할 수잇겠음?

걍 하지마 ㅇㅇ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

대적자 셋 못 얻은 외국응디들은 얼마나 꼽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