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스비가 계속 호감작하고 계속 사건사고같은걸 자꾸  만드는데 카바하는 애들은 미련없이 떠나지만 남아있는 애정있는애들은 그냥 좆같거든 하도 당하니 뭐만 하면 좋게볼수가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