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러다 물도 타겠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0
작성일
댓글
[1]
홍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메롱콘
[2]
35
0
어차피 일섭안할거면 관심 끄고 떡고물 떨어지는거 받아먹는게 제일 현명함
[1]
72
0
초창기 카사 일러는 대체 어떤일이 있었길래
[4]
143
0
근데 서윤이 k203들고 일본이름이면 ㅋㅋ
[5]
123
1
아니 글쓰는사이에 뭐 떴냐
[3]
51
0
늒비 다이브45층 쥬김
[3]
55
0
첸질 그만하고 건포나 빼라
28
0
동인지 언제부터나올까
40
0
잘모르겠고 카사 일섭에서 흥해야해 ㅋㅋㅋㅋ
69
0
자꾸 이걸 공식이라고 하는데
[32]
769
33
건틀렛
징그럽다 진짜
69
0
축전 불만점 소신발언
[1]
49
0
초창기 카사 이런 분위기가 좋았는데
[4]
89
0
폭력은 답이 아니다
46
0
근데 각성 주시윤은 어떤 외형일까?
[2]
81
0
근데 불만은 있는데
[6]
62
0
불과 물이 공존하는 짤
46
0
창작
첫사랑
[10]
1028
16
카사욕 안하기 챌린지 7일차 비법공개
[9]
85
0
카사 일섭에서 흥했으면 좋겠다
[3]
62
2
그냥 아다는 글못쓰게하자
[8]
78
0
불
[1]
36
0
불만 있는게 아니라 물도 있다고?
[1]
26
0
이러다 물도 타겠네
[1]
50
0
누가봐도 스비갤 분탕 억까 떡밥좀 그만 언급하고
[3]
85
0
이 겜 갓겜 되었니?..
[27]
197
1
나는 솔직히 이 콘 될거라 생각함
[7]
86
5
불만있냐?
54
0
불만 있냐?
[4]
94
-4
이거 축전임 공식임?
[7]
195
0
장비 남는 건 강화 재료로 쓰는 건가오
30
0
저는 유나 알집 주무르러 가야겠네요
[1]
61
0
근데 블루아카는 어떻게 요스타가 퍼블리싱한거지
[1]
71
0
저 히로세 아키가 한마디 해도 괜찮겠습니까?
[1]
64
-5
좆같네
[7]
111
0
슈퍼뉴 힐데는 확실히 느낌이 다른듯
[2]
276
0
야 메이가 할 말 있대
[5]
60
0
난 불만 있는데???
[11]
159
-1
넥슨 지금 하는 짓이 이거같은데
[2]
78
0
일섭진출하면 옌 지아링 유나 마망 윤서 떡인지 나오나
[5]
63
0
제일우울한건
[1]
77
0
근데 블루아카는 넥슨이 얼마나 관여한거임?
[7]
145
0
대답해봐 유지닝...........................
[24]
1797
61
그냥 신지아랑 카린 옌 개꼴리는 떡인지나 내줘
[2]
83
0
그 많은 촉매재가 다 떨어져가
[6]
10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