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아다는 글못쓰게하자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77 작성일 2021-07-10 12:17:44 https://arca.live/b/counterside/29739992 보통 아다들이 불만이 많더라고ㅇㅇ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스크류바 2021-07-10 12:17:52 대딸방 2021-07-10 12:17:56 나빼고 다 못쓰겠네 펼쳐보기▼ 미나링 2021-07-10 12:18:02 ㅇㅇ 2021-07-10 12:18:02 카사챈 멸망 ㄷㄷ 펼쳐보기▼ TLCrow 2021-07-10 12:18:10 하지마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07-10 12:18:12 아메리고 2021-07-10 12:18:16 그날 카사챈은 죽었다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07-10 12:21: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 이볼브원 뽑을꺼임 파밍할꺼임? [11] gkdhkdhk 2021.07.10 91 0 일본섭 축전인데 한섭먼저 공개하면 [3] 오새린 2021.07.10 106 3 유나가 해주는 오야꼬동먹고싶다 [2] 라이트닝카운터 2021.07.10 48 0 금태 메롱콘 [2] 도전자도미니엘 2021.07.10 35 0 어차피 일섭안할거면 관심 끄고 떡고물 떨어지는거 받아먹는게 제일 현명함 [1] ㅇㅇ 2021.07.10 72 0 초창기 카사 일러는 대체 어떤일이 있었길래 [4] ㅇㅇ 2021.07.10 143 0 근데 서윤이 k203들고 일본이름이면 ㅋㅋ [5] ThatYoU 2021.07.10 123 1 아니 글쓰는사이에 뭐 떴냐 [3] FumikaP 2021.07.10 51 0 늒비 다이브45층 쥬김 [3] ㅇㅇ 2021.07.10 55 0 첸질 그만하고 건포나 빼라 주블 2021.07.10 28 0 동인지 언제부터나올까 하랍픽업좀 2021.07.10 40 0 잘모르겠고 카사 일섭에서 흥해야해 ㅋㅋㅋㅋ 늑네에옴 2021.07.10 69 0 자꾸 이걸 공식이라고 하는데 [32] 암드 2021.07.10 769 33 건틀렛 징그럽다 진짜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0 69 0 축전 불만점 소신발언 [1] ㅇㅇ 2021.07.10 49 0 초창기 카사 이런 분위기가 좋았는데 [4] ㅇㅇ 2021.07.10 89 0 폭력은 답이 아니다 Koreanbural 2021.07.10 46 0 근데 각성 주시윤은 어떤 외형일까?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7.10 81 0 근데 불만은 있는데 [6] 학점대폭발 2021.07.10 62 0 불과 물이 공존하는 짤 쿵쿵홍 2021.07.10 46 0 창작 첫사랑 [10] FumikaP 2021.07.10 1027 16 카사욕 안하기 챌린지 7일차 비법공개 [9] 꿀때지 2021.07.10 85 0 카사 일섭에서 흥했으면 좋겠다 [3] gkdhkdhk 2021.07.10 62 2 그냥 아다는 글못쓰게하자 [8] ㅇㅇ 2021.07.10 77 0 불 [1] ㅇㅇ 2021.07.10 36 0 불만 있는게 아니라 물도 있다고? [1] 대딸방 2021.07.10 26 0 이러다 물도 타겠네 [1] 토깡이 2021.07.10 50 0 누가봐도 스비갤 분탕 억까 떡밥좀 그만 언급하고 [3] ㅇㅇ 2021.07.10 85 0 이 겜 갓겜 되었니?.. [27] Ozymandias 2021.07.10 197 1 나는 솔직히 이 콘 될거라 생각함 [7] zkamcc 2021.07.10 86 5 불만있냐? 냉동삼겹최창식 2021.07.10 54 0 불만 있냐?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10 93 -4 이거 축전임 공식임? [7] 호로로로롱 2021.07.10 195 0 장비 남는 건 강화 재료로 쓰는 건가오 한주리 2021.07.10 30 0 저는 유나 알집 주무르러 가야겠네요 [1] ㅇㅇ 2021.07.10 61 0 근데 블루아카는 어떻게 요스타가 퍼블리싱한거지 [1] 람네 2021.07.10 71 0 저 히로세 아키가 한마디 해도 괜찮겠습니까? [1] 쓰르라미_ 2021.07.10 64 -5 좆같네 [7] Cabala 2021.07.10 111 0 슈퍼뉴 힐데는 확실히 느낌이 다른듯 [2] ㅇㅇ 2021.07.10 276 0 야 메이가 할 말 있대 [5] ㅇㅇ 2021.07.10 60 0 난 불만 있는데??? [11] 점심의집요정 2021.07.10 159 -1 넥슨 지금 하는 짓이 이거같은데 [2] ㅇㅇ 2021.07.10 78 0 일섭진출하면 옌 지아링 유나 마망 윤서 떡인지 나오나 [5] 아루엘 2021.07.10 63 0 제일우울한건 [1] 코포 2021.07.10 77 0 근데 블루아카는 넥슨이 얼마나 관여한거임? [7] Sambak 2021.07.10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12: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