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전 이었나? 닉넴은 기억 안나는데 유나덱 쓰던 에야 내가 건에서 이겼을때 레나가 웃는콘 날려서 미안하다. 킹덱 쓰면서 유나덱 이긴적이 처음이어서 그랬다 진짜 미안하다.마안하다.미안하다.미안하다.미안하다.미안하다.마안하다.미안하다.미안하다.미안하다.마안하다.미안하다.미안하다.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