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같은건 같이봐야 한다 그랬어 머때매안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440 작성일 2021-07-11 13:42:37 https://arca.live/b/counterside/29799760 내가 느낀 좆같음을 너네도 느껴야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1-07-11 13:42:59 arcaea 2021-07-11 13:43:02 스크류바 2021-07-11 13:43:20 CCRM 2021-07-11 13:43:30 촤드 2021-07-11 13:43:32 굽네바사삭 2021-07-11 13:43:40 knsM_ 2021-07-11 13:44:06 맛나게먹노 펼쳐보기▼ Cabala 2021-07-11 13:44: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얘 좀 이상하게 생긴것 같음 [1] 불타는백두산 2021.07.11 48 0 일본섭 성공했으면 좋겠다. [2] 라킁 2021.07.11 86 0 부사장 다른 이면세계에서는 [2]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7.11 59 0 어 시발 머임 [1] 헤 2021.07.11 62 1 한->일 로컬라이징이 있었나? [12] HeyHo 2021.07.11 117 1 나나하라 스토리 예상 [4] 한우쟝 2021.07.11 76 0 카사 캐릭터 그래도 일본에서 통할거라 생각한다 [2] 대딸방 2021.07.11 156 0 일섭때문에 한섭 스토리나 설정 고장나는거 아님 괜찮음 [1] Rhidelz 2021.07.11 80 0 구관리국에는 뽕을 채우는 뭔가가 있음 [3] 으으윽 2021.07.11 77 0 유나 망할년 아직도 ㅈ같네 ㅇㅇ 2021.07.11 50 0 오 [15] arcaea 2021.07.11 110 4 미안하다 [4] 조사이언 2021.07.11 111 -1 로컬라이징 반대하는글 어딨냐 [6] OrangeTree 2021.07.11 145 2 육익의 네 번째 멤버 [7] 묘갤러 2021.07.11 103 0 꿍수레이다 루트 안타면 좋겠음 독호메 2021.07.11 51 0 주시윤은 옌 싱이랑 어울리는거같음 [1] dwsss 2021.07.11 93 -1 공익이 흑화한 건 진상 때문이 아니라 아지매들 주책 때문이지ㅋㅋㅋㅋㅋㅋ [4] 267720 2021.07.11 257 4 씹덕알못이라 뭔지 잘 모르겠네 [3] Paka 2021.07.11 106 3 내가하는 서버에서 창씨개명만 안하면되지ㄹㅇㅋㅋ [2] 보노본호 2021.07.11 79 0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 [3] 팔도 2021.07.11 98 0 포켓몬 코난 같은거는 여전히 한국이름으로창씨개명해서나오잖아 [2] 로아노크 2021.07.11 133 0 회사렙은 오르는데 [2] Enduring 2021.07.11 73 0 좆같은건 같이봐야 한다 그랬어 [8] 머때매안뎀 2021.07.11 440 1 인도네시아 4컷만화 파파고번역 [9] 독호메 2021.07.11 1139 30 다음은 오새린과 유진이 차례임 스크류바 2021.07.11 117 0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얼마전엔 비슷했어 [6] 금태링다메다메 2021.07.11 116 0 임딸영도 모든작품 전부 창씨개명해서 일본에작품 냈엇지 [2] 로아노크 2021.07.11 91 0 다음 기체로태 누구였더가 [1] ㅇㅇ 2021.07.11 43 0 로컬라이징 우리나라가 한건 생각못하냐 [4] 대딸방 2021.07.11 99 -3 솔직히 심심함 dwsss 2021.07.11 52 0 로컬라이징 그만 하고 우리... [4] ㅇㅇ 2021.07.11 105 1 한국인 창씨개명이 뭐가 불편함? 하여튼 국뽕새끼들 ㅉㅉ [2] 으으윽 2021.07.11 111 5 생각해보니까 공익이 흑화한건 [3] ddalddal 2021.07.11 69 0 그래도 이민서 개명은 불편해 한우쟝 2021.07.11 78 0 리타랑 비즈니스 야스하고 싶다 촤드 2021.07.11 44 0 근데 분위기 왜 또 이럼 [2] ㅇㅇ 2021.07.11 118 1 으읏 미나링 싼다!! [3] 스크류바 2021.07.11 118 3 배달음식도 ㄹㅇ 중독되는거같다 ㅇㅇ 2021.07.11 53 0 챈바 ㅂㅂ [2] 프룸 2021.07.11 68 0 넥슨은 한국의 디즈니를 꿈꾼다는데 [4] 라킁 2021.07.11 96 0 아니 누가 일본 현지화 진짜로 불편하댔냐고 [11] dwsss 2021.07.11 203 8 아직도 로컬라이징 이야기야? [3] 베버 2021.07.11 75 0 젖겜은 특이하게 딱히 창씨개명 안하고 일본에 서비스하네 [11] 2월유입 2021.07.11 333 2 글고보니 타 섭들은 캐릭 pv로컬라이징 안하나 으으윽 2021.07.11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1 1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