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직도 로컬라이징 이야기야?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5 작성일 2021-07-11 13:39:37 https://arca.live/b/counterside/29799579 그래도 이젠 안싸우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7-11 13:40:09 엘빅이 2021-07-11 13:40:24 굽네바사삭 2021-07-11 13:41: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하는 서버에서 창씨개명만 안하면되지ㄹㅇㅋㅋ [2] 보노본호 2021.07.11 79 0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 [3] 팔도 2021.07.11 98 0 포켓몬 코난 같은거는 여전히 한국이름으로창씨개명해서나오잖아 [2] 로아노크 2021.07.11 134 0 회사렙은 오르는데 [2] Enduring 2021.07.11 73 0 좆같은건 같이봐야 한다 그랬어 [8] 머때매안뎀 2021.07.11 441 1 인도네시아 4컷만화 파파고번역 [9] 독호메 2021.07.11 1139 30 다음은 오새린과 유진이 차례임 스크류바 2021.07.11 117 0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얼마전엔 비슷했어 [6] 금태링다메다메 2021.07.11 116 0 임딸영도 모든작품 전부 창씨개명해서 일본에작품 냈엇지 [2] 로아노크 2021.07.11 92 0 다음 기체로태 누구였더가 [1] ㅇㅇ 2021.07.11 43 0 로컬라이징 우리나라가 한건 생각못하냐 [4] 대딸방 2021.07.11 100 -3 솔직히 심심함 dwsss 2021.07.11 53 0 로컬라이징 그만 하고 우리... [4] ㅇㅇ 2021.07.11 106 1 한국인 창씨개명이 뭐가 불편함? 하여튼 국뽕새끼들 ㅉㅉ [2] 으으윽 2021.07.11 111 5 생각해보니까 공익이 흑화한건 [3] ddalddal 2021.07.11 70 0 그래도 이민서 개명은 불편해 한우쟝 2021.07.11 78 0 리타랑 비즈니스 야스하고 싶다 촤드 2021.07.11 44 0 근데 분위기 왜 또 이럼 [2] ㅇㅇ 2021.07.11 119 1 으읏 미나링 싼다!! [3] 스크류바 2021.07.11 118 3 배달음식도 ㄹㅇ 중독되는거같다 ㅇㅇ 2021.07.11 53 0 챈바 ㅂㅂ [2] 프룸 2021.07.11 68 0 넥슨은 한국의 디즈니를 꿈꾼다는데 [4] 라킁 2021.07.11 97 0 아니 누가 일본 현지화 진짜로 불편하댔냐고 [11] dwsss 2021.07.11 203 8 아직도 로컬라이징 이야기야? [3] 베버 2021.07.11 75 0 젖겜은 특이하게 딱히 창씨개명 안하고 일본에 서비스하네 [11] 2월유입 2021.07.11 334 2 글고보니 타 섭들은 캐릭 pv로컬라이징 안하나 으으윽 2021.07.11 47 0 베로롱 제외하고 플로라메이드들 [6]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7.11 109 0 회피는 이속이랑 비례해야한다고 생각함 [1] 화선 2021.07.11 49 0 근데 ㄹㅇ 애니화 살짝 기대중인거 나뿐이냐 [4] ㅇㅇ 2021.07.11 74 0 이름 로컬라이징 하니까 궁금한게생겼는데 [8] bele 2021.07.11 111 0 길티기어 한국인 [1] ㅇㅇ 2021.07.11 88 0 복날이라 치킨 한마리 조지고 왔다 불타는백두산 2021.07.11 54 0 의외로 잘 안 알려진 이 괴물의 어원 [7] 묘갤러 2021.07.11 122 6 로컬라이징은 괯챃지 dlbodkel 2021.07.11 35 0 아 간만에 구매내역한번 봤더니... 베베파우 2021.07.11 54 0 정보) 한때 이지수는 씹폿덱,니가와 1티어였다. [1] knsM_ 2021.07.11 67 0 챌린지 티켓 잘주는데는 어디임 [2] 정예흑우 2021.07.11 97 0 와레라와 세카이오 사사에루 뭇츠노 츠바사... [3] 으으윽 2021.07.11 129 0 근데 니네는 이해되냐? [10] 화선 2021.07.11 115 0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봐야 안다는게 진짜 멍청한거같은데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11 111 1 빨리 신청해 [1] 역시난 2021.07.11 52 0 ✋질문 이번 격전 A도 오토 있나 [3] 푸별 2021.07.11 66 0 창작 건 결산일마다 일어나는일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11 755 25 톡방에 베로니카 웨딩 올리면서 [10] dwsss 2021.07.11 108 0 스폐셜 패스 안사고 꼬박꼬박 했으면 오늘 끝나네 [3] arcaea 2021.07.11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1 1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