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보스로 나와서 연출 두개쯤 넣고 이겨야 뽕이 쩔거같은데

스토리 보면 관리자 쥬지가 이미 이겨서 싸울거같지도 않음

그냥 로자리아는 에델 비슷한 포지션으로 넣고 로자리아 포지션에 간지나는 악역 남캐 있었으면 좋았듯

킹 같은 병신 말고 진짜 카리스마 쩔고 절대 못이길거 같은 악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