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챕터 보스로 나와서 연출 두개쯤 넣고 이겨야 뽕이 쩔거같은데
스토리 보면 관리자 쥬지가 이미 이겨서 싸울거같지도 않음
그냥 로자리아는 에델 비슷한 포지션으로 넣고 로자리아 포지션에 간지나는 악역 남캐 있었으면 좋았듯
킹 같은 병신 말고 진짜 카리스마 쩔고 절대 못이길거 같은 악역

챕터 보스로 나와서 연출 두개쯤 넣고 이겨야 뽕이 쩔거같은데
스토리 보면 관리자 쥬지가 이미 이겨서 싸울거같지도 않음
그냥 로자리아는 에델 비슷한 포지션으로 넣고 로자리아 포지션에 간지나는 악역 남캐 있었으면 좋았듯
킹 같은 병신 말고 진짜 카리스마 쩔고 절대 못이길거 같은 악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