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메이년 돌격 지랄을 카사에서도 느껴야하냐

둘이서 지랄하다가 그냥 내 함선에 처박혀서 남이야 뭘 하든 함선 극딜해서 부수는걸로 계속 터지는데

백도어 안 하고선 밸런싱 못 하겠으면 그냥 다 시즈로 통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