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110렙 찍어서 자신감이 뿜뿜했음

그래서 메이즈 전대 컨셉의 챌린지인 3-9랑 3-12에서 3별작 도전했어!




최고의 대마녀 유나!


건에서야 유나가 반쯤 퇴물이지만 PVE 컨텐츠에서만큼은 현역이니까 ㅎㅎ

라이노 잡는 곳에서는 유나 쓰이는 공략이 없던 거 같으니까 패스하고......

프리드웬 쪽에서 유나가 쓰였던 거 같은데 공략 한 번 뒤져봐야지

우리 유나 최고야!


아, 그리고 공략 써준 할배들 모두 고마어요!

늘 신세 지고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