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마자 10코 쌓으면 상대쪽에서 퀸이랑 2~3코 탱커 나오고 몇초있다가 바로 미니기어나오고.. 겨우잡았다싶으면 나공익나옴...


나공익못따면 다시 궁쿨타임 다찬 퀸나옴 궁맞음 전멸.... 시발 접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