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딩시 한국 애니 횡금기였음
세계3위의 애니강국으로 돈벌어는데 투자 안했음
일본에서 베테링 동화작가나 원화작가 수급하기 힘듬
더 큰 문제 한국에 콘티 보내면 그걸 수정하고 완성도 있게 비꾸는 능력이 엄청났음
그걸 중국 베트님이 따리오지 못했음
근대 투자 거의 안했음
저때 딩시 한국 애니 횡금기였음
세계3위의 애니강국으로 돈벌어는데 투자 안했음
일본에서 베테링 동화작가나 원화작가 수급하기 힘듬
더 큰 문제 한국에 콘티 보내면 그걸 수정하고 완성도 있게 비꾸는 능력이 엄청났음
그걸 중국 베트님이 따리오지 못했음
근대 투자 거의 안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