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바봐
코핀 - 기본지급 - 코핀6 선행
누르망디 - 기본지급 - n따리라 풀개장 저렴
응디컨타롤 - 기본지급 - 순양함이라 재료겹치는게 한참뒤임
라즈앙 - 격납고 튜토중 건조하는함선 사실상 기본함선 근데 얘 방벽싸기라 뉴비때 서브탱 은근 좋고, 2스는 무려 뉴디트 엔터마냥 방깍이라 격전에서도슴 게다가 n이라 개장 얼마안듬
글레입니르 - 지부2개 까면 sr함선 선택권으로 얻을수잇음 - 아머, 포드 선행
혹시라도 나중에 아머 필요할지 모르니 선행용으로 받아둘만 하지만
굳이 렙업, 개장은 필요 없는 정도
다이비 할대 핑요한 함선이 최대 4개인데
다이브 확장되기전 현재 45층까진 함선 등급보단 코스트가 중요(개장)
옛날 45층 손컨하던 시절에도 함선 꼬진거로 45층 잘만 뚫음
그땐 개장 코스트 패치전이라 n따리 1렙 함선으로도 돌던시절
함선까지 밀리면 걍 애초에 딜이 안되는거고
반대로 개장코스트만 해결하면 함선 종류가 글레입니르던 라즈앙이던 상관없단소리
즉 현시점에서 글레입니르를 굳이 키운다? 딱히 필요가 없고
n함선 올려서 개장코스트 늘리고
함선 개장재료는 엔터 몰루 등을 빠르게 올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