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아 청문회보면서 다시 느낀게 페로로로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7-15 12:05:09 https://arca.live/b/counterside/30038522 진짜로 콜라보 끝난다음에 온 뉴비들은 얼마나 미치도록 꼬울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페로로로쉥 2021-07-15 12:05:21 그런데 나도 없어서 꼽다 펼쳐보기▼ NaNi 2021-07-15 12:05:44 어이쿠ㅋㅋㅋㅋ 미안해랔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페로로로쉥 2021-07-15 12:06:15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12:05:39 밀리아 뽑는거 필수임?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2:05:56 3코 레인저 탑임 펼쳐보기▼ NaNi 2021-07-15 12:06:02 필수였지? 준내 사기 깡딜 갖고있는 년이니까 펼쳐보기▼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12:07:48 나 길티기어 좆같아서 걸렀는데 어카노 펼쳐보기▼ 페로로로쉥 2021-07-15 12:08:40 나랑 같이 꼬운 카사인생 살면 됨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2:08:57 밀리아 > 이노 > 메이 밀리아는 진짜 아깝고 이노도 협력전 딜량 보니까 샤오린 김소빈급이던데 펼쳐보기▼ NaNi 2021-07-15 12:09:03 너님 망함 펼쳐보기▼ xile 2021-07-15 12:09:09 근데 밸패때 레인저 누구 버프먹으면 또 모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옛날에 활발히 활동하던 단톡방인데 [3] ㅇㅇ 2021.07.15 113 0 난 글 쓴거 만화로 그려보고 싶다 [4] 클러스트 2021.07.15 106 0 본인피셜 최근 신캐들 평가 [17] 꿀때지 2021.07.15 209 2 좆도 사람없는겜에서 박제글이 올라오냐 [1] 익시드 2021.07.15 80 0 내가 처음 계삭튀 저새끼 막고라에 박제했는데 [12] Chiii 2021.07.15 150 0 ✋질문 허밍스충 누구씀? [8] ㅇㅇ 2021.07.15 134 0 밑에 비틱하라해서 비틱한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7.15 63 3 매카노들 괘씸하거든요 [2] 라이트닝카운터 2021.07.15 56 0 창작 "잠깐, 니가 여길 왜 들어와 있는 거야앗~!!" [49] 묘갤러 2021.07.15 1257 32 병신대회) 2만원짜리 술 10만원에 산적있음 [16] 들깨잔치국수 2021.07.15 1669 26 다음 붕대 코미션은 누구할까 [5] 슈플레 2021.07.15 81 0 구인/구직 52렙 늅이 컨소구함 [10] LastChance 2021.07.15 131 0 좀꼴리는듯 [5] 셰이브 2021.07.15 127 3 매카노 뭐임 [6] 클러스트 2021.07.15 120 0 이건 뭔 버그냐? 모드니몽 2021.07.15 55 0 근데 어채겜이 무서운건 맞음 [4] ㅇㅇ 2021.07.15 87 8 메인 다밀었다 [1] 닉변이야 2021.07.15 55 1 사실은 제가 ㅖㅏ 2021.07.15 54 0 계삭의 딜레마 아이스링크샾 2021.07.15 54 1 애네들은 운영을 못하는 이유 [7] 갓겜만골라서함 2021.07.15 105 -1 어? 저 유저가 나한테 야단치네? [6] ㅇㅇ 2021.07.15 135 2 이제 앞으로 야생을달리겠어 2021.07.15 52 0 솔직히 류금태가 카사2만들면 좋겠다 [3]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88 0 밀리아 청문회보면서 다시 느낀게 [11] 페로로로쉥 2021.07.15 135 0 솔직히 신짱 애니나 극장판은 원판으로 봐야함 [6] 한우쟝 2021.07.15 106 1 냐아아유빈유빈시테타 [6] 참피대장 2021.07.15 85 -1 꼴짤 [13] 클러스트 2021.07.15 221 0 다 매카노하러가네 [24] purple 2021.07.15 138 0 확실한건 이제 글레입니르 <~~~~ 토ㅣ물색기라는거임 [6] 꿀때지 2021.07.15 247 0 이콘 나만 찰지냐 [4] 스츙 2021.07.15 76 0 이노는 퀸 짭으로 씀? [4] ThatYoU 2021.07.15 77 0 아 스충 먹고 십다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7.15 58 0 살았다 [13] 암드 2021.07.15 613 35 ㄹㅇ 스토리 4챕터에서 5챕터 가는게 은근 귀찮아짐 페로로로쉥 2021.07.15 57 0 공약 화력도 적고 심심해 [5] Ozymandias 2021.07.15 100 0 저새끼때매 핫타임도 못했네 [6] 반갑노 2021.07.15 103 0 너희 카사인생 최고 비틱이 뭐임? [24] Chobo 2021.07.15 170 0 씹덕겜 추천좀 해주시오 [13]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137 3 카하 [6] 클러스트 2021.07.15 96 0 이노 뽑았는데 램리썰 5.5각이냐? [9] ThatYoU 2021.07.15 125 0 망상글 쌌다가 근첩이라고 조리돌림 당한적 있음 [6] 자식사랑 2021.07.15 158 8 다녀왔습니다 [21] 촤드 2021.07.15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12: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