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안하다
아무리 생각해도 영 안될것같다
댓글로 줄이나 서라
라고 할 줄 알았냐

상남자는
빠꾸따위
하지않는다

조호진2호기
110달성

헐.. 절 그렇게나 사랑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예아 나도 사랑한다

고마워요!
막 꽂은 공약인데도 관심을 갖고 추천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덕분에 저는 중첩 돌리다가 몇천 이터늄을 하늘에 날려먹고 연협권과 크래딧도 미친듯이 썼으며, 우리 사랑스러운 호진이를 하나 더 가지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ㅅㅂ 다음부턴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