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다

아무리 생각해도 영 안될것같다

댓글로 줄이나 서라













라고 할 줄 알았냐




상남자는

빠꾸따위

하지않는다





조호진2호기


110달성





헐.. 절 그렇게나 사랑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예아 나도 사랑한다


고마워요!



막 꽂은 공약인데도 관심을 갖고 추천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덕분에 저는 중첩 돌리다가 몇천 이터늄을 하늘에 날려먹고 연협권과 크래딧도 미친듯이 썼으며, 우리 사랑스러운 호진이를 하나 더 가지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ㅅㅂ 다음부턴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