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니 뽑으면 얼마나 아픔..?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71 작성일 2021-07-15 12:41:19 https://arca.live/b/counterside/30040683 어릴적 트라우마에 치과냄새만 맡으면 발작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ㅐㄴ 2021-07-15 12:41:32 니가 사랑했던 만큼 펼쳐보기▼ 꿀때지 2021-07-15 12:41:34 냉동삼겹최창식 2021-07-15 12:41:37 첫사랑의 추억만큼 아픔 펼쳐보기▼ 페로로로쉥 2021-07-15 12:41:52 첫사랑 하지도 못하고 차이면요? 펼쳐보기▼ 냉동삼겹최창식 2021-07-15 12:42:32 베버 2021-07-15 12:41:50 치과의사가 사망률 1위 직업이레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7-15 12:41:55 ㅇㄷㄴ 2021-07-15 12:42:02 글쎄 엄청 아프진 않던데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7-15 12:42:07 *수정됨 뺄 때는 마취 때문에 그닥 안아픈데 빼고 마취 풀리면 욱신욱신 기분 나쁘게 아픈데 생각보다 많이 안아파ㅇㅇ 다 겁 주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2:42:11 잇몸 찢어내고 뼈 갈아낸뒤 안에 박혀있는거 빼내는건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2:42:30 잇몸찢고 뼈 갈아내는만큼 아프지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7-15 12:42:42 사람마다 다른듯 사랑니 예쁘게 났으면 별로 안아프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15 12:42:49 ㅋㅋ 그거뽑으면 트라우마생김 그래서 사랑니빼고 트라우마로 군대빼는애들도많아 펼쳐보기▼ Brune 2021-07-15 12:42:51 마취할 때 아프고. 이빨 쪼갤 떄 시리고. 마취 풀릴 때 아픔. 펼쳐보기▼ 스피 2021-07-15 12:42:56 매복이면 좆된거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2:42:59 당일은 좀 아픈데 다음 날부터는 ㄱㅊ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7-15 12:43:03 나도 트라우마있어서 치과거기 의자에 앉으면 식은땀나고 어지러워지는거 있어서 뭔 느낌인지 알것같노 수면마취 가자 펼쳐보기▼ 닉변이야 2021-07-15 12:43:10 별로 안아픔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7-15 12:43:49 아픈거보단 양치 제대로 못하고 씹는것도 한쪽으로만 씹어야한다는게 더 좆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2:43:55 위치가 어떤상태인가 따라 다름 누워있는 매복형이면 좆됐다고 보면됨 펼쳐보기▼ Paka 2021-07-15 12:48:53 *수정됨 매복사랑니 마취하고 잇몸찢고 드릴로 갈고 망치로 부셔서 조각조각 빼내는거 임팩트는 쏘우급인데 아픈건 거기못미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베로니카 로자리아 둘 중 뭐사지 시발 [4] 이에이승 2021.07.15 97 0 사람들이 니들을 싫어하는 이유가 뭔지 알아? [4] ㅇㅇ 2021.07.15 111 -3 차단이 20명이 넘엇내... [3] 아메리고 2021.07.15 81 0 내일부터 학원에서 인체공부들어가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15 70 0 사랑니 뽑는 시간은 대충 얼마나 걸리노.. [9] 람네 2021.07.15 107 0 애정충 [1] 미나링 2021.07.15 64 3 트라우마 극복하는법 어서 들었는데 까먹었네 [4] 가비야 2021.07.15 94 0 리벳이 아니야. 두음법칙에 따라 이벳임 [1] 한우쟝 2021.07.15 59 0 데낄라에 쥬스타먹는사람이 있다고? [7]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5 98 0 다음 콜라보는 블레이블루였음 좋겠음... [6] Fractal 2021.07.15 106 0 이볼브원 근데 막 디펜으로 가는거 아니냐 [7] MBT 2021.07.15 97 0 진짜 트라우마가 무서운듯 쎅쓰머신 2021.07.15 63 0 나이엘은 왠지 스킨 많이 나와도 별생각 안들듯 꿀때지 2021.07.15 77 0 애들아 오늘 호두생일이야 [12] 스츙 2021.07.15 108 0 비틱주의) [1] 겜창45 2021.07.15 86 2 내일부터 인체공부들어감...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15 76 0 나 치과의사한테 칭찬받은적 있음 [2] 불타는백두산 2021.07.15 96 1 이볼브원 야누스보다 좋을려나? [6] 페로로로쉥 2021.07.15 107 0 카사에서 이쁜 캐릭터를 알아보자 [8] ThatYoU 2021.07.15 213 5 카사 ar짤 차마 저장안해놧음 [5] 꿀때지 2021.07.15 103 0 무서운 이야기 [2] 일리니움 2021.07.15 75 0 낚시를 해볼게, [1] ㅇㅇ (39.112) 2021.07.15 56 0 그래도 계삭런 하기전까진 그새끼인줄 몰랐음 [6] lllBoomerlll 2021.07.15 126 1 사랑니 뽑으면 얼마나 아픔..? [21] 람네 2021.07.15 171 0 가다 to bed [3] 베버 2021.07.15 64 0 개운이 정공캐인 명확한이유 [9] 라이트닝카운터 2021.07.15 118 0 다음주 클린건이네 ㄹㅇ [2] 문총통 2021.07.15 73 1 너무 더워서 에어컨 틀어야할듯 [1] 분노 2021.07.15 61 0 월드플리퍼 광고 뭐냐 [2] 넉넉하게 2021.07.15 241 0 오 비바람 쩔더니 밖에 시원하네 [1] 구관조리병 2021.07.15 79 0 글구보니 카사는 정공캐 잇나요? [20] 꿀때지 2021.07.15 177 0 어채겜 하는거 아니네 [7] meaning 2021.07.15 101 7 폰겜중에 카사급 퀄 겜 있음? [13] 암왕제군 2021.07.15 137 0 분명 협력사 나는 보냈다 shinchung [9] MBT 2021.07.15 122 0 의외로 카사 캐릭인것 [2] 겜창45 2021.07.15 75 1 이런움짤 gif로 폰에 캡처방법있나?? 이터내놔썅 2021.07.15 77 0 카사괴담) 구관검 강평은 상대 레인저라인 한가운대로 돌격하는 사기스킬이였다 [3] ㅇㅇ 2021.07.15 94 0 카사 또 콜라보해? [3] 페로로로쉥 2021.07.15 87 0 사랑니 발치 무섭다 [7] 람네 2021.07.15 84 0 호당주는 명예카사캬릭 [6] 꿀때지 2021.07.15 97 -3 나도 뉴비임 [2] 폴리네시아 2021.07.15 54 0 조호진 2호기 110렙 게이다 [11] Quaser 2021.07.15 594 36 너네 뭐 또 콜라보함? [9] Dkfcpa 2021.07.15 87 0 하기싫다 짜증난다 좆같다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15 83 1 ✋질문 램리썰 전무 뭘로 캐면 되는거임? [3] 천공분열 2021.07.15 15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12: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