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니 뽑는 시간은 대충 얼마나 걸리노..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7-15 12:46:35 https://arca.live/b/counterside/30041009 솔직히 걍 짧게 푹찍쫵 쏙 하는거면 참겠는데오래오래 서서히 쉬익 쉬익 쉬익 하는거면 씹쌍욕나올것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Ligeia 2021-07-15 12:47:00 전문병원 가면 매복발치도 5분 뚝딱임.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7-15 12:47:06 위에거가 보통이지? 그리고 깊게 묻혀있으면 아래거고 펼쳐보기▼ 람네 2021-07-15 12:47:34 깊게 묻혀있다는게 머임 난 한 절반정도는 드러나있는디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7-15 12:47:48 그러면 위에거임 안심해도댐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7-15 12:47:43 죽음을받아들여 펼쳐보기▼ ㅇㄷㄴ 2021-07-15 12:48:00 쪼개서 깨는거 아니면 20분이면 끝남 펼쳐보기▼ ㅇㄷㄴ 2021-07-15 12:48:32 3개 뽑았는데 누워서 나도 뽑을수 있는 수준인것들은 전부 30분 안에 였고 지금 하나는 아예 쪼깨서 빼야해서 2시간 잡으라더라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7-15 12:50:20 다 다름ㅇㅇ 재수 없으면 몇십분 걸리는데 그런 경우가 매복+누움+깁숙함 이런거임 잇몸 째고 사랑니 갈아서 3번 정도 나눠서 뽑고 봉합함 펼쳐보기▼ 분노 2021-07-15 12:51:18 통증이 너무 심해서 동네치과가서 검사하니 양쪽 아랫니 두쪽다 완전 누운사랑니라 개인병원에선 못하고 대학병원가라함 거기서조차 수술에대한 동의서 작성하라함 내용 요약: 발치수술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 신경손상 및 축농증 및 미각상실 등의 후유증이 와도 책임안진다는 내용으로 겁 존나 주더라 결국 한달에 걸쳐 반반 나눠서 수술받았는데 다행스럽게 후유증은 없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유닛 순서 랜덤임? [4] 꼬레꼬레 2021.07.15 82 0 ✋질문 분탕 어디서 얻음? [6] Lev 2021.07.15 104 0 채린지 티켓 100 장 손해 봤네 ;; [1] digital 2021.07.15 97 0 언제 레벨업 했지 [6] DButton 2021.07.15 112 -1 레이드 정보 반으로 줄였음 좋겠음 [2] 닉변이야 2021.07.15 45 0 사랑니 꼭 뽑아야되? [9]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5 97 0 예전엔 협력사 신청하믄 뉴비들 많이 왔었는데 [3] MBT 2021.07.15 94 0 랑종 존나무섭더라 [5] 문총통 2021.07.15 100 0 베로롱 웨딩 왤캐이쁘냐 ㅅㅂ... [1] ㅇㅇ 2021.07.15 89 0 고수;;;; ThatYoU 2021.07.15 62 0 로하하하하핫! [2] lllBoomerlll 2021.07.15 94 0 극장판 애니 볼만한거 있냐 [5] ㅇㅇ 2021.07.15 59 0 이...이기 머고 [6] ThatYoU 2021.07.15 103 0 너네 폰겜 중에 디펜스겜 하는 거 잇음? [14] 암왕제군 2021.07.15 156 0 베로롱 웨딩은 너무 비싸 [2] 한우쟝 2021.07.15 91 0 짤 안 그린지 오래됨 ㅋㅋ [12] ThatYoU 2021.07.15 100 5 퀸은 뭘까 [4] 양푼 2021.07.15 89 0 노자리아 웨딩 넘 이쁨 [1] 한우쟝 2021.07.15 69 1 메카닉 중에서 탱커 역할하는 캐릭터가 누가 있음 ?? [15] digital 2021.07.15 343 0 베로니카 로자리아 둘 중 뭐사지 시발 [4] 이에이승 2021.07.15 97 0 사람들이 니들을 싫어하는 이유가 뭔지 알아? [4] ㅇㅇ 2021.07.15 111 -3 차단이 20명이 넘엇내... [3] 아메리고 2021.07.15 81 0 내일부터 학원에서 인체공부들어가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15 69 0 사랑니 뽑는 시간은 대충 얼마나 걸리노.. [9] 람네 2021.07.15 106 0 애정충 [1] 미나링 2021.07.15 63 3 트라우마 극복하는법 어서 들었는데 까먹었네 [4] 가비야 2021.07.15 92 0 리벳이 아니야. 두음법칙에 따라 이벳임 [1] 한우쟝 2021.07.15 59 0 데낄라에 쥬스타먹는사람이 있다고? [7]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5 98 0 다음 콜라보는 블레이블루였음 좋겠음... [6] Fractal 2021.07.15 106 0 이볼브원 근데 막 디펜으로 가는거 아니냐 [7] MBT 2021.07.15 96 0 진짜 트라우마가 무서운듯 쎅쓰머신 2021.07.15 62 0 나이엘은 왠지 스킨 많이 나와도 별생각 안들듯 꿀때지 2021.07.15 77 0 애들아 오늘 호두생일이야 [12] 스츙 2021.07.15 107 0 비틱주의) [1] 겜창45 2021.07.15 85 2 내일부터 인체공부들어감...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15 76 0 나 치과의사한테 칭찬받은적 있음 [2] 불타는백두산 2021.07.15 96 1 이볼브원 야누스보다 좋을려나? [6] 페로로로쉥 2021.07.15 107 0 카사에서 이쁜 캐릭터를 알아보자 [8] ThatYoU 2021.07.15 212 5 카사 ar짤 차마 저장안해놧음 [5] 꿀때지 2021.07.15 103 0 무서운 이야기 [2] 일리니움 2021.07.15 75 0 낚시를 해볼게, [1] ㅇㅇ (39.112) 2021.07.15 55 0 그래도 계삭런 하기전까진 그새끼인줄 몰랐음 [6] lllBoomerlll 2021.07.15 125 1 사랑니 뽑으면 얼마나 아픔..? [21] 람네 2021.07.15 171 0 가다 to bed [3] 베버 2021.07.15 63 0 개운이 정공캐인 명확한이유 [9] 라이트닝카운터 2021.07.15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5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