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닉 덱은 그러면 이렇게 구성 되는거임 ?? digit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7-15 12:56:09 https://arca.live/b/counterside/30041593 하운드 / 타이탄 / 야누스 / 이프리트나머지 네 자리는 뭐가 좋을까실비아, 존메이슨 사용함 ?시그마나, 마리아 쓰는지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암왕제군 2021-07-15 12:56:30 아싸 펼쳐보기▼ Ligeia 2021-07-15 12:56:47 실비아는 넣을만 하고 존메는 코스트땜에 별로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5 12:56:55 아싸 시그마 이번주건쉽 펼쳐보기▼ digital 2021-07-15 12:58:04 아싸가 뭐임 ;;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5 12:58:18 아이언사이드 펼쳐보기▼ 4nk 2021-07-15 12:56:56 아이언사이드로 힐잡아주고, 건쉽 쓰기도 하고 나머지 둘에는,.....근데 pve말하는거임?ㅇ 펼쳐보기▼ digital 2021-07-15 12:57:50 pve 구상중임 펼쳐보기▼ 4nk 2021-07-15 12:59:08 pve면 걍 타이탄 이프리트만 넣고 나머지는 카운터넣는게 나음. 카사는 궁쓰면서 라인미는게임이기 때문임. 펼쳐보기▼ 새벽비 2021-07-15 12:57:02 아싸 실비아 류드밀라 펼쳐보기▼ 종말 2021-07-15 12:57:07 야누스 이프리트 빼고 쓰레기라 취향대로 구성하면됨 펼쳐보기▼ xile 2021-07-15 12:57:08 시그마 쓰긴 함. 존메이슨 안씀. 마리아는 쓰려면 템컷 빡셈. 아이언사이드 같은거 많이넣는듯 펼쳐보기▼ ThatYoU 2021-07-15 12:57:24 마리아는 안그래도 무거운 메카덱에 더 무겁게 함 ㅋㅋㅋ 실비아써라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2:59:10 야누스 이프리트만 넣어도 메카덱임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13:00:10 마리아는 템 메스충 써야 될 거고 시그마,아이언사이드, 실비아 정도가 괜찮음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7-15 13:04:59 djdojo 2021-07-15 12:59:47 아이언사이드 / 에스타크 / 건쉽 / 타라스크 / 썬더볼트 / 라이노 / 하운드 / 링컨 순으로 써먹으면 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왠지 호라이즌은 오퍼일거같음 [1] 특별한남자 2021.07.15 92 0 병신대회 상품 모두한테 주는게 맞지 [1] ㅇㅇ 2021.07.15 65 3 타이탄을 탱커로 쓴다고 했는데 얘 딜탱으로도 쓸수 있는거임 ? [7] digital 2021.07.15 138 0 카운터사이드 바로 결제 [6] Suey 2021.07.15 126 7 카붕이 장례식장 왔음 [12] 내셔널아나키즘 2021.07.15 1131 47 사랑니 뺄때 딴건모르고 그게 제일 아팠음 닉변이야 2021.07.15 66 0 비상비상 [2] 기린그린 2021.07.15 87 3 씨발 이거 주작임 [11] 반갑노 2021.07.15 168 7 스킬 충전 속도가 특수기에도 적용이 되는거임 ??? [17] digital 2021.07.15 446 0 카바 존나 마렵네 [15] ㅇㅇ (59.11) 2021.07.15 168 7 착한 카붕이는 치카치카할 시간이에요 [2] 묘갤러 2021.07.15 57 0 카붕쿤들 다 메인겜이 카사임? [7]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128 0 매복사랑니 2개 뺐는데 무난했음 [7] 독호메 2021.07.15 135 0 건틀렛 건틀렛 효과 간소화좀 해야할듯 [3]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108 -1 S7 vs S7+ [11] 카사하는병신 2021.07.15 126 0 구인/구직 늒네 데려갈 컨소좀,,ㅠㅠ [22] 줄마갤 2021.07.15 155 0 ✋질문 누비 함선 추천좀 [13] 닉변이야 2021.07.15 128 0 날아라 레일리 [7] DButton 2021.07.15 151 2 지금 밀리아 전장 셋바 돌려도 보상주냐? [8] 묨뮴몀 2021.07.15 147 0 ㅅㅂㅅㅂ크로스로드 언제나와 [6] 줄마갤 2021.07.15 85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아메리고 2021.07.15 50 0 추천 523개 박히면 노무현 살려내는거 보여준다 [8] Chiii 2021.07.15 141 6 메카닉 덱은 그러면 이렇게 구성 되는거임 ?? [16] digital 2021.07.15 136 0 어라... [11] 동치미 2021.07.15 124 0 입금계좌는 admin@namu.wiki로 보내주세요 [2] ㅇㅇ 2021.07.15 263 0 건틀렛 하랍 시발년 때문에 두판이네 지네 [2] 극한의가능충 2021.07.15 112 0 그거 과자 먹어본 사람 있음? [3] ㅖㅏ 2021.07.15 129 0 뉴비때못깬 배로롱 챌린지깰려는데 이거쉽냐? [5] 루브리카이 2021.07.15 126 0 맛 고증 있는 과자 [6] 쿵쿵홍 2021.07.15 124 0 건 유닛 순서 랜덤임? [4] 꼬레꼬레 2021.07.15 82 0 ✋질문 분탕 어디서 얻음? [6] Lev 2021.07.15 104 0 채린지 티켓 100 장 손해 봤네 ;; [1] digital 2021.07.15 96 0 언제 레벨업 했지 [6] DButton 2021.07.15 111 -1 레이드 정보 반으로 줄였음 좋겠음 [2] 닉변이야 2021.07.15 45 0 사랑니 꼭 뽑아야되? [9]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5 97 0 예전엔 협력사 신청하믄 뉴비들 많이 왔었는데 [3] MBT 2021.07.15 94 0 랑종 존나무섭더라 [5] 문총통 2021.07.15 100 0 베로롱 웨딩 왤캐이쁘냐 ㅅㅂ... [1] ㅇㅇ 2021.07.15 88 0 고수;;;; ThatYoU 2021.07.15 61 0 로하하하하핫! [2] lllBoomerlll 2021.07.15 94 0 극장판 애니 볼만한거 있냐 [5] ㅇㅇ 2021.07.15 59 0 이...이기 머고 [6] ThatYoU 2021.07.15 102 0 너네 폰겜 중에 디펜스겜 하는 거 잇음? [14] 암왕제군 2021.07.15 156 0 베로롱 웨딩은 너무 비싸 [2] 한우쟝 2021.07.15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1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