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낄 때 셋옵이라던가 이것저것 고민인데 회피 올려봤자 구데기일게 뻔하고


보조 장비를 명중/명중 쓰고 있는데

부옵에서 뭘 쓸지 고민중임.

피해감소를 사용할지, 피해량 관련 증가로 쓸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