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패드 이거 쓰는데 DButt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7-15 13:10:18 https://arca.live/b/counterside/30042432 크기 900 x 400 대형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반갑노 2021-07-15 13:10:36 그거 괜찮음? 펼쳐보기▼ DButton 2021-07-15 13:10:57 *수정됨 책상 꽉 차서 좋음 90cm 40cm니까 책상 넓어도 잘 커버 됨 펼쳐보기▼ 동치미 2021-07-15 13:11:57 와 저런거쓰면 관리는 어케함? 펼쳐보기▼ DButton 2021-07-15 13:12:43 가끔 빨아서 쓰는데 지금은 끝쪽 올이 나가서 새로 사야함 펼쳐보기▼ 동치미 2021-07-15 13:13:48 Nuheehee 2021-07-15 13:15:58 관리가 땀이나 습기만 안차게 그리고 되도록 일정 주기마다 돌려 쓰는걸 권장함 또 마패 자체가 소모품이라 시간 지나서 물 먹은 느낌이나 많이 해진거 같다 그럼 바꾸는게 좋음. 물론 본인이 FPS 위주로 겜해서 더 엄격한것도 있음 펼쳐보기▼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7-15 13:16:37 헤비 저거 좀 쓰니깐 처음쓰던 느낌 안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뭐야 병신대회 있었음? 참여할껄 [3] 불타는백두산 2021.07.15 68 0 1.5주년에도 각성캐 줄까?? [8] 플랫 2021.07.15 152 -1 코로나 상황 [5] 문총통 2021.07.15 102 1 룰렛에 꽝이 없다고? [1] 피해제한탱커좀 2021.07.15 109 0 김철수 부장님이 부릅니다 [1] djdojo 2021.07.15 70 2 님들 편돌이하면 이런 이쁜누나랑 썸탄다는데 진짜임? [10] 스크류바 2021.07.15 519 0 민증 까라니까 차 끌고 다닌다고 얘기하네 [8] 극한의가능충 2021.07.15 117 1 토마토 케찹의 반댓말은?? [3] 화선 2021.07.15 99 0 마우스패드 추천좀 [4] 동치미 2021.07.15 87 0 대회 병신대회 우승자 발표합니다. [8] Chiii 2021.07.15 745 24 난 내가보기에 가장 잔인한 죽음은 고독사임 [1] knsM_ 2021.07.15 82 1 왜 싸우는거지 [2] 스크류바 2021.07.15 126 1 나도 장례식장 많이 다녔었는데 [9] 불타는백두산 2021.07.15 170 6 너 무 가득의 반댓말은? ㅋㅋ [5] 문총통 2021.07.15 123 -2 구인/구직 오랜만에 구인글 한 번 괜찮겠습니까?! [13] hellium 2021.07.15 158 0 이겜은 할수록 메이플같음 [18] 자식사랑 2021.07.15 1122 28 드디어 밥값한 K-여경.gif [16] 참피대장 2021.07.15 1623 42 장패드 갖고싶은데 당첨이 안되면 그냥 주문제작하는방법도 있음 도트닝겐 2021.07.15 92 0 그냥 메카덱 나중에 각성 나오면 그때 생각해야겠음 [4] digital 2021.07.15 101 0 이노 전장 포기해야하나 [4] KIRAREKI 2021.07.15 110 0 바보)궁금한거있음 [6] 동치미 2021.07.15 87 0 믿음직한 공약 하나 걸어도 됨? [21] lllBoomerlll 2021.07.15 242 -39 솔 전장 걍 캐지말까 [1] 도라에몽 2021.07.15 104 0 장패드 이거 쓰는데 [7] DButton 2021.07.15 135 0 유닛 딱 한종류만 삭제리콜된다면 뭐가 낫냐 [6] 문총통 2021.07.15 138 0 장패드를 너무 오랫동안 써서 바꾸려는데 카사 장패드를 구해볼까 [5] DButton 2021.07.15 96 0 카사를 반년넘게했는데 샤오린이 없는 병신이 있다? [7] HeyHo 2021.07.15 144 0 왠지 호라이즌은 오퍼일거같음 [1] 특별한남자 2021.07.15 91 0 병신대회 상품 모두한테 주는게 맞지 [1] ㅇㅇ 2021.07.15 63 3 타이탄을 탱커로 쓴다고 했는데 얘 딜탱으로도 쓸수 있는거임 ? [7] digital 2021.07.15 138 0 카운터사이드 바로 결제 [6] Suey 2021.07.15 125 7 카붕이 장례식장 왔음 [12] 내셔널아나키즘 2021.07.15 1131 47 사랑니 뺄때 딴건모르고 그게 제일 아팠음 닉변이야 2021.07.15 66 0 비상비상 [2] 기린그린 2021.07.15 87 3 씨발 이거 주작임 [11] 반갑노 2021.07.15 168 7 스킬 충전 속도가 특수기에도 적용이 되는거임 ??? [17] digital 2021.07.15 445 0 카바 존나 마렵네 [15] ㅇㅇ (59.11) 2021.07.15 168 7 착한 카붕이는 치카치카할 시간이에요 [2] 묘갤러 2021.07.15 57 0 카붕쿤들 다 메인겜이 카사임? [7]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127 0 매복사랑니 2개 뺐는데 무난했음 [7] 독호메 2021.07.15 135 0 건틀렛 건틀렛 효과 간소화좀 해야할듯 [3] 스튜디오비사이드류금태 2021.07.15 108 -1 S7 vs S7+ [11] 카사하는병신 2021.07.15 126 0 구인/구직 늒네 데려갈 컨소좀,,ㅠㅠ [22] 줄마갤 2021.07.15 155 0 ✋질문 누비 함선 추천좀 [13] 닉변이야 2021.07.15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1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