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씨발 내 인생이 너무 슬프지않음?

시발 난 누가 보면 존나 싫어할까봐 항상 대가리 박고다니고 남들한테 피해안주려고 방에만 쳐박혀지내는데

사는거 너무 각박한거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