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플 말고도 크로노스 베타 또한 데미지가 안들어가네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5 작성일 2021-07-20 05:17:19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4418 걍 전멸 패턴 맞음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영웅서기0 아퀼라 떠오르면 개추 ㅋㅋ [5] 하랍픽업좀 2021.07.20 402 9 46층부터는 뉴비는 엄두도 못내겠네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158 0 패배하면 스토리 나온다며 [2] 클러스트 2021.07.20 152 0 전멸 기믹을 넣을거면 애사심은 안까이게 해두던가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66 0 sr 글리치 확률 실화냐? [1] 분노 2021.07.20 120 0 상연이의 소소한 분탕 [1] eca 2021.07.20 86 0 파판3 어둠의 바람인가 ㅋㅋㅋ 청안아이 2021.07.20 69 0 ??: 왜 내가 다이브를 한번도 안 죽을려고 하지? [2] 학점대폭발 2021.07.20 116 4 야 이거 48층 2번깨야되나본데 [2] Irosis 2021.07.20 200 0 전멸 스토리 오픈을 누가 후반에 넣어 ㅋㅋㅋ ㅇㅇ 2021.07.20 74 0 전멸보고나서도 프라임 2021.07.20 53 0 전멸해야 스토리 열리는거 뭐 흔하긴 하지 [4] 엘빅이 2021.07.20 176 0 카사 복귀해도됨? [1] 인트라 2021.07.20 59 0 정보 다빨림 헤으응나죽어 2021.07.20 59 0 애사심 깎이는거 나만불편함? [1] 룰루 2021.07.20 77 0 아니 시발 그래서 2트만에 깨는게 정상이라고??? [1] ㅇㅇ 2021.07.20 127 0 이게...진짜 다이브라고...? [3] 유나펀치 2021.07.20 180 0 난 48층같은 기믹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8] 몰루브릿지 2021.07.20 198 0 전멸기믹 존나오랜만이네 추억돋노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0.15) 2021.07.20 124 0 스토리 볼륨이 꽤 되네 청안아이 2021.07.20 61 0 다이브 46층 물량이 ㅋㅋ [1] dlbodkel 2021.07.20 138 0 병신병신병신 [1] 닉변이야 2021.07.20 101 1 좀 뒤지라고!!! [1] 촤드 2021.07.20 94 3 오플 말고도 크로노스 베타 또한 데미지가 안들어가네 헥토르 2021.07.20 45 0 ㄹㅇ지니까 스토리열리네ㅋㅋ [6]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228 0 삼전이 안올라서 카카오샀는데 ㅇㅇ 2021.07.20 43 0 건틀렛 리그전 밴 중복도 되는거임? [2] 곰딩 2021.07.20 84 0 전멸엔딩 정사를 공식으로 넣는 놈이 있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67720 2021.07.20 167 0 전멸해야 진행이라고??? [2] 마음여린 2021.07.20 150 1 ???: 48층 스토리가 있어서 많이 놀라셨죠 [4] ㅇㅇ (163.152) 2021.07.20 177 6 이제야 속이 후련하네 씨발 [2] 엘빅이 2021.07.20 163 0 48층 전멸 기믹 모르는 사람 개웃기네 ㅋㅋㅋ [3] ㅇㅇ 2021.07.20 209 1 아씨 베로니카 이벤트 꼴받네 이터니티라바 2021.07.20 50 0 너무하네 베버 2021.07.20 54 0 건틀렛 리그전 밴이 좀 이해가안되는데 [4] 레드라이더 2021.07.20 146 0 킹 좋아짐? 뉴비는애기야 2021.07.20 36 0 난 왜 저거 안뜨냐 양푼 2021.07.20 53 0 하운드머임 ㅇㅇ 2021.07.20 67 0 와 근데 처음엔 좇같았는데 분긔 2021.07.20 124 4 아니 ㅋㅋ 씹호감 상남자운영이네 [12] 촤드 2021.07.20 193 3 얘네들 죄다 포기하기 눌러서 스토리 몰랐네 ㅋㅋㅋㅋ eca 2021.07.20 102 0 리그전 vs 킴격전 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7.20 47 0 야근데 되게 긍정적인 면이다 ㄹㅇ [1] Q3 2021.07.20 161 1 다이브 스토리에 신지아 나오면 알파트릭스 스토리 푸려나 보네 몰루브릿지 2021.07.20 71 1 와 48층 스토리는 진짜 ㅋㅋㅋㅋ ㅇㅇ 2021.07.20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0 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