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멸보고나서도 프라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2021-07-20 05:18:25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4495 49넘어간줄알고 그냥바로 다이브박은내 능지가 래게노다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8층 보스 예전 베로니카 챌린지 느낌으로 해봐야겠다 [2] 눈꽃1 2021.07.20 143 0 아니 나는 내가 좁밥같아서 방어형아티먹으면서 하고잇는데 마음여린 2021.07.20 68 0 레이드 이탈그런것도 애사심 까임? [1] 마우 2021.07.20 74 0 뽑을만 하냐 [3] 물룽도 2021.07.20 59 0 니들이 뭔데 내가 힘들게 만든 다이브를 쉽게 깨려하세요? Handaress 2021.07.20 60 0 이젠 없어서 꼬운년 유나펀치 2021.07.20 101 0 존나 쌔보이는놈 발견 [10] lllBoomerlll 2021.07.20 196 1 글리치 보면볼수록 감염된 테란같음 유녀귀 2021.07.20 59 0 허밍버드 회피 하나 있는데 바꿀까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59 -1 다이브 리트해도 똑같음? 헥토르 2021.07.20 52 0 와 시발 이겜 갓겜됨? [8] PJ 2021.07.20 206 0 시발 47층 보스는 ㄹㅇ 못깨겠다 ㅇㅇ 2021.07.20 86 0 어릴때 갑자기 존나 쌘 보스가 나와서 있는 포션 다 털고 전멸 했는데 ㅇㅇ 2021.07.20 89 0 영웅서기0 아퀼라 떠오르면 개추 ㅋㅋ [5] 하랍픽업좀 2021.07.20 402 9 46층부터는 뉴비는 엄두도 못내겠네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158 0 패배하면 스토리 나온다며 [2] 클러스트 2021.07.20 152 0 전멸 기믹을 넣을거면 애사심은 안까이게 해두던가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66 0 sr 글리치 확률 실화냐? [1] 분노 2021.07.20 119 0 상연이의 소소한 분탕 [1] eca 2021.07.20 86 0 파판3 어둠의 바람인가 ㅋㅋㅋ 청안아이 2021.07.20 69 0 ??: 왜 내가 다이브를 한번도 안 죽을려고 하지? [2] 학점대폭발 2021.07.20 115 4 야 이거 48층 2번깨야되나본데 [2] Irosis 2021.07.20 200 0 전멸 스토리 오픈을 누가 후반에 넣어 ㅋㅋㅋ ㅇㅇ 2021.07.20 74 0 전멸보고나서도 프라임 2021.07.20 52 0 전멸해야 스토리 열리는거 뭐 흔하긴 하지 [4] 엘빅이 2021.07.20 176 0 카사 복귀해도됨? [1] 인트라 2021.07.20 59 0 정보 다빨림 헤으응나죽어 2021.07.20 59 0 애사심 깎이는거 나만불편함? [1] 룰루 2021.07.20 77 0 아니 시발 그래서 2트만에 깨는게 정상이라고??? [1] ㅇㅇ 2021.07.20 127 0 이게...진짜 다이브라고...? [3] 유나펀치 2021.07.20 180 0 난 48층같은 기믹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8] 몰루브릿지 2021.07.20 198 0 전멸기믹 존나오랜만이네 추억돋노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0.15) 2021.07.20 124 0 스토리 볼륨이 꽤 되네 청안아이 2021.07.20 61 0 다이브 46층 물량이 ㅋㅋ [1] dlbodkel 2021.07.20 138 0 병신병신병신 [1] 닉변이야 2021.07.20 100 1 좀 뒤지라고!!! [1] 촤드 2021.07.20 94 3 오플 말고도 크로노스 베타 또한 데미지가 안들어가네 헥토르 2021.07.20 45 0 ㄹㅇ지니까 스토리열리네ㅋㅋ [6]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227 0 삼전이 안올라서 카카오샀는데 ㅇㅇ 2021.07.20 43 0 건틀렛 리그전 밴 중복도 되는거임? [2] 곰딩 2021.07.20 84 0 전멸엔딩 정사를 공식으로 넣는 놈이 있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67720 2021.07.20 167 0 전멸해야 진행이라고??? [2] 마음여린 2021.07.20 149 1 ???: 48층 스토리가 있어서 많이 놀라셨죠 [4] ㅇㅇ (163.152) 2021.07.20 177 6 이제야 속이 후련하네 씨발 [2] 엘빅이 2021.07.20 163 0 48층 전멸 기믹 모르는 사람 개웃기네 ㅋㅋㅋ [3] ㅇㅇ 2021.07.20 2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