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약) 전멸 기믹 인줄 알았더니 버그고 사실 깨야 한다고?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7-20 05:43:50 수정일 2021-07-20 05:44:01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5988 당연히 못깨는건지 알았는데사실 깨야 한다고??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Irosis 2021-07-20 05:44:36 ㅇㅇ 그런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미 특수기 쓸때 백스텝하는거는 툴팁에 적을 생각이 없나? [2] ㅇㅇ 2021.07.20 107 0 어서 깨오셈 Reginae 2021.07.20 33 0 다이브는 3별 신경 안써도 되잖아 엘빅이 2021.07.20 87 0 내 정보 어디감?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7.20 63 0 지금 다이브 엄청 돌리고 싶은데 [4] 상자새끼 2021.07.20 76 0 결국 이노스충 못먹었네.. [2] 침식체 2021.07.20 110 1 이것이 각성캐 파밍의 맛.. ㅇㅇ 2021.07.20 93 0 일단 뉴비들은 선발대나 공략 나올때까지는 자제해야되겠다 [1] 너구리 2021.07.20 73 0 리그전 메카 그냥 하지말라고 차단해버리네 Mitsuri 2021.07.20 115 0 48층 허메골골 박정자 공익 녹는데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7.20 168 0 48층 뭔지 알겠다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183 10 이건 건의해야한다 난이도 너무 씹창이다 금지어다 2021.07.20 109 -2 형들 킹 ㅆㅅㅌㅊ 맞지?? [5] gaegul 2021.07.20 191 1 건틀렛 오버플로 쳐돌았는데??? [12] lllBoomerlll 2021.07.20 415 3 48층 어캐깨는데 씨발 ㅋㅋ [2] 베버 2021.07.20 144 0 48층 깬놈들 보스방 오토로 깬거임? 하따먹 2021.07.20 90 0 나같은 눕누비는 고민할 필요가 없는데 digital 2021.07.20 83 0 난 46층도 못깨고 있는데 불타는백두산 2021.07.20 54 0 이세계 만화.manga 평생흑우 2021.07.20 217 2 48층 하운드 뭔데 피 안달음?ㅋㅋㅋㅋㅋ 당끼사장님 2021.07.20 94 0 대적자씹새끼가 존나 사기인걸로 ㅋㅋ [3]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183 0 46층에서 전멸해도 스토리 뜬다고 하면 이거네 청안아이 2021.07.20 157 0 글리치 오버플로 어떰?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0 80 0 (요약) 전멸 기믹 인줄 알았더니 버그고 사실 깨야 한다고? [1] ㅇㅇ 2021.07.20 124 3 49층 씨발 이건 답이없네 RH 2021.07.20 136 0 천장 칠 동안 글리치 못 먹을 확률 5.9% ㅇㅇ (163.152) 2021.07.20 50 0 근데 리그전 아싸못꺼내면 메카덱 못하겠노 [1] 레드라이더 2021.07.20 102 0 48층 어캐깨냐? 전열이 못버텨 금지어다 2021.07.20 62 0 애들아 에이미가 할말이 있대 [2] ㅇㅇ 2021.07.20 142 -1 정보가 이렇게나 소중한 자원이었다니... [3] 미야 2021.07.20 191 0 튜바 500개 무과금당했노 ㅅㅂ ㅇㅇ 2021.07.20 70 0 아 이러면 되네 양푼 2021.07.20 88 0 ✋질문 오버플로 110찍을만함? [1] 엘빅이 2021.07.20 160 0 ✋질문 에이미 관짝 갔냐? [2] 복실복실복실이 2021.07.20 202 0 글리치는 왜 천장없노 [1] 반다크홈 2021.07.20 79 0 업데이트 나만 이래? [4] bobong 2021.07.20 147 8 바뀐거 없네 분긔 2021.07.20 42 0 100레벨대 다이브면 뇌빼고 치는건 못하나 이제..? 쌉뉴비 2021.07.20 75 0 추리만화 레전드.manga [8] 평생흑우 2021.07.20 181 4 아니 씨발 장난하나 [1] 양푼 2021.07.20 74 0 48층 꼴박 당장멈춰~~~~~ [3] Irosis 2021.07.20 213 7 "사장님 뭐... 내...내가 그립다고??" [1] ㅇㅇ 2021.07.20 89 -1 리그전 픽할때 나만 캐릭터 짤려보임? ㅇㅇ 2021.07.20 64 0 고인물들 24시간 이후 모습.JPG [2] ㅇㅇ 2021.07.20 183 0 그 5소대까지 필요하면 11소대도 열어줘야하는거 아님? 하리어 2021.07.20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