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인물들 24시간 이후 모습.JP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3
작성일
댓글
[2]
하따먹
열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48층 하운드 뭔데 피 안달음?ㅋㅋㅋㅋㅋ
94
0
대적자씹새끼가 존나 사기인걸로 ㅋㅋ
[3]
183
0
46층에서 전멸해도 스토리 뜬다고 하면 이거네
157
0
글리치 오버플로 어떰?
[1]
80
0
(요약) 전멸 기믹 인줄 알았더니 버그고 사실 깨야 한다고?
[1]
125
3
49층 씨발 이건 답이없네
136
0
천장 칠 동안 글리치 못 먹을 확률 5.9%
51
0
근데 리그전 아싸못꺼내면 메카덱 못하겠노
[1]
103
0
48층 어캐깨냐? 전열이 못버텨
63
0
애들아 에이미가 할말이 있대
[2]
143
-1
정보가 이렇게나 소중한 자원이었다니...
[3]
191
0
튜바 500개 무과금당했노 ㅅㅂ
70
0
아 이러면 되네
88
0
✋질문
오버플로 110찍을만함?
[1]
161
0
✋질문
에이미 관짝 갔냐?
[2]
203
0
글리치는 왜 천장없노
[1]
79
0
업데이트 나만 이래?
[4]
148
8
바뀐거 없네
42
0
100레벨대 다이브면 뇌빼고 치는건 못하나 이제..?
76
0
추리만화 레전드.manga
[8]
181
4
아니 씨발 장난하나
[1]
74
0
48층 꼴박 당장멈춰~~~~~
[3]
213
7
"사장님 뭐... 내...내가 그립다고??"
[1]
89
-1
리그전 픽할때 나만 캐릭터 짤려보임?
64
0
고인물들 24시간 이후 모습.JPG
[2]
183
0
그 5소대까지 필요하면 11소대도 열어줘야하는거 아님?
53
0
48층에서 전멸하면 스토리 나오는거
[3]
196
1
건틀렛
메카닉 너프 언제 때리냐 버프만 받고 디버프는 안받는 패미년들
[7]
129
0
48층 전멸하면 나오는 스토리랑
[2]
166
0
날 건공이라고 불러줄래?
[1]
67
0
본인특) 어차피 다이브 1층이라 46층 이상 지금 못해봄
76
0
리그전 1판만 해도 보상 줌?
34
0
빨리 48층 보스방 공략가져와
41
0
48층 베로롱챌린지 한번 실패함
68
0
못깨면 스토리나오는게 버그아닌가??
40
0
내가 못깨는거냐 48층이 비정상이냐?
[1]
90
0
아니 리그전 베타여서 nr안되는거지?
39
0
오퍼 정가 안사짐
[1]
65
0
템 다껴주려니까 체력템이 부족하네
[2]
66
0
이번 이벤에 신나요턱 나오냐
59
0
다이브 초기화권을 왜 아껴둠ㅋㅋㅋ
147
0
아 근데 빨리깨고싶어
[2]
156
0
밥먹고 나오니까 비가오노...
29
0
전멸하면 스토리뜨던거 버그같은데?
[9]
1385
22
이거 난이도 정신나갔는데 이볼브원 파밍은 진짜 소수빼고는 채용으로 가야겠네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