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8층 베로롱챌린지 한번 실패함 눈꽃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7 작성일 2021-07-20 05:41:05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5829 베로롱 리필하면서 존버하는데 어떤새끼가 자꾸 내 후방유닛한테 딜박던데 머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들아 에이미가 할말이 있대 [2] ㅇㅇ 2021.07.20 143 -1 정보가 이렇게나 소중한 자원이었다니... [3] 미야 2021.07.20 191 0 튜바 500개 무과금당했노 ㅅㅂ ㅇㅇ 2021.07.20 70 0 아 이러면 되네 양푼 2021.07.20 88 0 ✋질문 오버플로 110찍을만함? [1] 엘빅이 2021.07.20 161 0 ✋질문 에이미 관짝 갔냐? [2] 복실복실복실이 2021.07.20 203 0 글리치는 왜 천장없노 [1] 반다크홈 2021.07.20 79 0 업데이트 나만 이래? [4] bobong 2021.07.20 148 8 바뀐거 없네 분긔 2021.07.20 42 0 100레벨대 다이브면 뇌빼고 치는건 못하나 이제..? 쌉뉴비 2021.07.20 76 0 추리만화 레전드.manga [8] 평생흑우 2021.07.20 181 4 아니 씨발 장난하나 [1] 양푼 2021.07.20 74 0 48층 꼴박 당장멈춰~~~~~ [3] Irosis 2021.07.20 213 7 "사장님 뭐... 내...내가 그립다고??" [1] ㅇㅇ 2021.07.20 89 -1 리그전 픽할때 나만 캐릭터 짤려보임? ㅇㅇ 2021.07.20 64 0 고인물들 24시간 이후 모습.JPG [2] ㅇㅇ 2021.07.20 183 0 그 5소대까지 필요하면 11소대도 열어줘야하는거 아님? 하리어 2021.07.20 53 0 48층에서 전멸하면 스토리 나오는거 [3] Whitebear 2021.07.20 196 1 건틀렛 메카닉 너프 언제 때리냐 버프만 받고 디버프는 안받는 패미년들 [7] 밤비 2021.07.20 129 0 48층 전멸하면 나오는 스토리랑 [2] 촤드 2021.07.20 166 0 날 건공이라고 불러줄래? [1] 묘갤러 2021.07.20 67 0 본인특) 어차피 다이브 1층이라 46층 이상 지금 못해봄 엘빅이 2021.07.20 76 0 리그전 1판만 해도 보상 줌? 타이테니윰 2021.07.20 34 0 빨리 48층 보스방 공략가져와 청안아이 2021.07.20 41 0 48층 베로롱챌린지 한번 실패함 눈꽃1 2021.07.20 67 0 못깨면 스토리나오는게 버그아닌가?? 시니즈 2021.07.20 40 0 내가 못깨는거냐 48층이 비정상이냐? [1] 금지어다 2021.07.20 90 0 아니 리그전 베타여서 nr안되는거지? Mitsuri 2021.07.20 39 0 오퍼 정가 안사짐 [1] 광고보고옴 2021.07.20 65 0 템 다껴주려니까 체력템이 부족하네 [2] ahffk 2021.07.20 66 0 이번 이벤에 신나요턱 나오냐 JeremyJr 2021.07.20 59 0 다이브 초기화권을 왜 아껴둠ㅋㅋㅋ 열상 2021.07.20 147 0 아 근데 빨리깨고싶어 [2] 던붕이 2021.07.20 156 0 밥먹고 나오니까 비가오노... 불타는백두산 2021.07.20 29 0 전멸하면 스토리뜨던거 버그같은데? [9] Irosis 2021.07.20 1385 22 이거 난이도 정신나갔는데 이볼브원 파밍은 진짜 소수빼고는 채용으로 가야겠네 너구리 2021.07.20 103 0 지금 48층 4트째거든 [5] 양푼 2021.07.20 221 0 48을열어야 49층이 열린,ㄴ데 마음여린 2021.07.20 104 0 제목들만 보는데도 다이브로 난리인걸보면 코포 2021.07.20 76 0 오버플로 죽으면 [1] ㅇㅇ (122.36) 2021.07.20 79 0 건틀렛 리그전 딱 3판밖에 안해봤지만 밴픽하는게 별 의미가없어보임 [1] 레드라이더 2021.07.20 140 0 그럼 전멸스토리이후에 어떻게되는거? [5] 룰루 2021.07.20 76 0 48층간다...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40 0 야 리그전 아이언사이드 어디감? [4] Mitsuri 2021.07.20 126 0 그래서 신캐 성능어떰 침식체 2021.07.20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