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신캐 성능어떰 침식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9 작성일 2021-07-20 05:39:14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5726 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특) 어차피 다이브 1층이라 46층 이상 지금 못해봄 엘빅이 2021.07.20 77 0 리그전 1판만 해도 보상 줌? 타이테니윰 2021.07.20 35 0 빨리 48층 보스방 공략가져와 청안아이 2021.07.20 42 0 48층 베로롱챌린지 한번 실패함 눈꽃1 2021.07.20 68 0 못깨면 스토리나오는게 버그아닌가?? 시니즈 2021.07.20 41 0 내가 못깨는거냐 48층이 비정상이냐? [1] 금지어다 2021.07.20 90 0 아니 리그전 베타여서 nr안되는거지? Mitsuri 2021.07.20 39 0 오퍼 정가 안사짐 [1] 광고보고옴 2021.07.20 66 0 템 다껴주려니까 체력템이 부족하네 [2] ahffk 2021.07.20 66 0 이번 이벤에 신나요턱 나오냐 JeremyJr 2021.07.20 59 0 다이브 초기화권을 왜 아껴둠ㅋㅋㅋ 열상 2021.07.20 147 0 아 근데 빨리깨고싶어 [2] 던붕이 2021.07.20 156 0 밥먹고 나오니까 비가오노... 불타는백두산 2021.07.20 29 0 전멸하면 스토리뜨던거 버그같은데? [9] Irosis 2021.07.20 1385 22 이거 난이도 정신나갔는데 이볼브원 파밍은 진짜 소수빼고는 채용으로 가야겠네 너구리 2021.07.20 103 0 지금 48층 4트째거든 [5] 양푼 2021.07.20 222 0 48을열어야 49층이 열린,ㄴ데 마음여린 2021.07.20 104 0 제목들만 보는데도 다이브로 난리인걸보면 코포 2021.07.20 76 0 오버플로 죽으면 [1] ㅇㅇ (122.36) 2021.07.20 80 0 건틀렛 리그전 딱 3판밖에 안해봤지만 밴픽하는게 별 의미가없어보임 [1] 레드라이더 2021.07.20 140 0 그럼 전멸스토리이후에 어떻게되는거? [5] 룰루 2021.07.20 76 0 48층간다...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40 0 야 리그전 아이언사이드 어디감? [4] Mitsuri 2021.07.20 126 0 그래서 신캐 성능어떰 침식체 2021.07.20 79 0 에이미 너프 해달래서 해줬더니 그립습니다.. 하는건 장난인거지? [4] 다비쿵 2021.07.20 154 0 이게 뭐노.... 겟타 2021.07.20 53 0 겜얘기로 글리젠 터지는게 얼마만이야 [3] bean 2021.07.20 82 4 이번 다이브 개미쳤나보네 [1] 복실복실복실이 2021.07.20 61 0 스비 채용 머리 잘쓴듯 [3] 분노 2021.07.20 158 0 47층 깻다 ㅅㅂ shml 2021.07.20 60 0 47층 깻다 묨뮴몀 2021.07.20 67 0 근데 이번 스토리 신지아 귀엽지 않음? [1] 순애가낭만이다 2021.07.20 93 0 건틀렛 리그전 밴픽 재밌는데? [2] 위천마펀치 2021.07.20 144 0 48층 허메골골 110각힐 5초컷 나이엘 2021.07.20 193 0 에이미 슨상 살아계실적이 벌써 그립노.. 펄럭팔랑 2021.07.20 60 -2 자꾸 47층 48층 거리는거 보니 [3] 누르망디 2021.07.20 220 1 격전 스충벞 합연산인가 ㅇㅇ 2021.07.20 40 0 리그전 후기 [3] 망가에용 2021.07.20 202 0 건틀렛 아니 이거 왜 나갘ㅋㅋㅋㅋㅋ ㅇㅇ 2021.07.20 147 0 다이브 어렵다고 해도 [5] 학점대폭발 2021.07.20 105 0 46층 못깨겠다 ㅋㅋ dlbodkel 2021.07.20 79 0 리타 이 새낀 머지 [1] ㅇㅇ 2021.07.20 79 0 ???: 야 박상연!!! 유저들이 48층을 깨고있잖아 어떻게된거야!! [2] ㅇㅇ 2021.07.20 1163 31 갓겜인거같으면 개추 침식체 2021.07.20 44 4 ㅋㅋㅋㅋ다들 48층 이야기하고있네 피해제한탱커좀 2021.07.20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