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개시전 밴픽이나 캐릭터 선택 부분에 대한 ui 에 조정이 필요하다고 봄
내가 어떤 캐릭터를 골랐는지 잘 안보임.선택한 캐릭터 아이콘의 태두리를 가독성이 좋도록 빨간색이나 노란색으로 바꾸는 것이 좋을듯 그냥 찐한 사각형 그려줬으면 좋겠어
r등급 유닛의 사용은 불가능함. 나는 주로 신디나 어썰트 트루퍼를 섞어 쓰기도 하는 전술을 랭크전에서 사용하는데, 아마 저코스트 러쉬덱은 힘들듯. 고등급 저코스트 유닛의 육성이 많이 필요하다고 본다
상대 캐릭터 존나쎔 함선에 닿지도않는다
혹시 건포만빼려고 패작을 할거라면 좋은 선택이 될듯. 한판 지면 120건포를 준다 랭크전이 지면 90포줌
리그전하니 지친다 머리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