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태로는 공익 미니 에이미 같은 캐릭만 주구장창 밴되고 여전히 강력한 캐릭터 십여개만 가지고 플레이 하게되는, 그냥 시간 오래가는 랭크전이 될듯 

 랭크전처럼 주간, 또는 격주간 시스템 밴이 따로 있어야 할거 같다. 글로벌밴 당하는 비율이 미친듯이 높으면 일정 기간동안 리그전 전체에서 시스템으로 밴을 해야 글로벌 밴이 의미 있어질거 같음. 아예 못쓰게 하거나, 함선밴 처럼 각종 수치를 대폭 하락시키는 식으로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