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오래한 올드비는 대부분 어느정도 메이즈템이나 대적자는 다들 있어서 템차이는 안난다고 생각해서

썩을물이나 일반유저나 그렇게차이가 난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는데 

ㅅㅂ 누구는 클리어를 못하고 누구는 클리어하고 누구는 3별작도 가능하네

이겜이 이렇게 파워차이가 나는게임인걸 오늘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