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야 박상연!!! 유저들이 48층을 깨고있잖아 어떻게된거야!!
추천
32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163
작성일
댓글
[2]
늑네에옴
kfc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리그전 딱 3판밖에 안해봤지만 밴픽하는게 별 의미가없어보임
[1]
140
0
그럼 전멸스토리이후에 어떻게되는거?
[5]
76
0
48층간다...
40
0
야 리그전 아이언사이드 어디감?
[4]
126
0
그래서 신캐 성능어떰
80
0
에이미 너프 해달래서 해줬더니 그립습니다.. 하는건 장난인거지?
[4]
154
0
이게 뭐노....
53
0
겜얘기로 글리젠 터지는게 얼마만이야
[3]
82
4
이번 다이브 개미쳤나보네
[1]
61
0
스비 채용 머리 잘쓴듯
[3]
158
0
47층 깻다 ㅅㅂ
61
0
47층 깻다
67
0
근데 이번 스토리 신지아 귀엽지 않음?
[1]
94
0
건틀렛
리그전 밴픽 재밌는데?
[2]
144
0
48층 허메골골 110각힐 5초컷
193
0
에이미 슨상 살아계실적이 벌써 그립노..
61
-2
자꾸 47층 48층 거리는거 보니
[3]
221
1
격전 스충벞 합연산인가
40
0
리그전 후기
[3]
203
0
건틀렛
아니 이거 왜 나갘ㅋㅋㅋㅋㅋ
147
0
다이브 어렵다고 해도
[5]
105
0
46층 못깨겠다 ㅋㅋ
79
0
리타 이 새낀 머지
[1]
80
0
???: 야 박상연!!! 유저들이 48층을 깨고있잖아 어떻게된거야!!
[2]
1163
31
갓겜인거같으면 개추
44
4
ㅋㅋㅋㅋ다들 48층 이야기하고있네
94
0
오늘만큼은 말할 수 있다
55
0
✋질문
48층 진행 어케하는거임..?
109
0
에이미 성님이 살아계실적엔 이런 일이 없었는데
[1]
97
0
이제 좀있으면
49
0
민심테스트
[24]
1421
67
48층 나만 못깬게 아닌가보네
[2]
220
0
건틀렛
꺼무에 밴픽 문서보니까 미래가 보인다…
[2]
255
2
드디어 48층옴
74
0
부랴부랴 에이미 하향한 이유가 있구만 ㅋㅋㅋ
[1]
265
0
이시각 재평가받아야하는인물
[2]
132
4
크로노스 베타라는거 보니까
[2]
290
0
근데 걔 드디어 나오네
51
0
48층 못깨는거면 이게 비틱이 아닌거지?
98
0
갑자기 롤백마려우면 개추 ㅋㅋㅋㅋ
[9]
204
-6
근데 깨지말라는 깨는걸 다른겜에서 본거 같은데
[1]
84
0
확장 다이브에 스토리 있어??
[2]
81
0
유닛 풀전개 해본게 얼마만이지
[4]
133
0
그동안 난 카사가 썩을물이나 일반유저나 고인물이면 별로 차이안난다 생각했는데 ㅅㅂ
[1]
114
1
모든 소대 편성 진짜 오랜만이다
94
0



